<iframe src="//www.googletagmanager.com/ns.html?id=GTM-KDPKKS" height="0" width="0" style="display:none;visibility:hidden">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 '럭키슈에뜨', 파티 룩‘홀리데이 에디션’ 선봬

글씨작게 글씨크게
입력 : 2018-12-05 03:12:00      수정 : 2018-12-04 12:52:00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의 영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는 연말은 물론 일상에서도 반짝반짝 빛날 파티 룩으로 구성된 ‘홀리데이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요즘 날씨와 12월 축제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벨벳과 스팽글 소재를 적극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벨벳 소재 아이템 중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원피스다. 슬리브리스 ‘벨벳 메쉬 롱 원피스‘와 ‘벨벳 폴리 플리츠 미니 원피스’는 모두 레이어드용 아이템으로 벨벳소재가 메쉬, 폴리 등의 다양한 소재와 믹스돼 포근하고 귀여운 느낌을 전한다.

이너와 레이어드하여 어디에나 코디하기 좋은 ‘F스팽글 B벨벳 민소매 미니 원피스’는 화려한 조명 아래서 보면 더 예뻐 파티룩으로 제격이다.

허리에 밴드가 적용되어 쉽게 착용할 수 있는 심플한 스타일의 H라인 스커트로, 티셔츠, 블라우스, 셔츠, 맨투맨 등 어떤 스타일의 상의에도 잘 어울리는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다.

전면 별 프린트가 적용된 독특한 스타일의 아이템도 있다.

얇은 티셔츠나 니트와 코디하기 좋은 독특한 레이어드 스타일의 ‘별 프린트 레이어드 원피스’와 씨쓰루 메쉬 소재에 별 자수, 프린트 등이 포인트로 적용된 ‘별 메쉬 레이어드 원피스와 탑’ 등이다.

김기환 유통전문기자 kkh@segye.com
Copyrights ⓒ 세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링크 AD
투데이 링크 A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이슈 AD
    이시각 관심 정보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