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카페미미미&키친미미미, 연말 파티 분위기 담은 겨울 한정 신메뉴 출시

입력 : 2018-11-29 13:42:55 수정 : 2018-11-29 13:46:0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12월 1일부터 만날 수 있는 겨울 한정 메뉴 선보여

 

글로벌 콜렉트 카페 브랜드 카페미미미(Cafe MeMeMi)와 이탈리아 푸드 컬처를 그대로 담아낸 프리미엄 푸드 공간 키친미미미(Kitchen MeMeMi)가 겨울을 맞아 12월 1일부터 한정적으로 만날 수 있는 신메뉴를 출시했다.

카페미미미는 ‘WISH FOR SNOW’를 테마로 한 메뉴를 국내와 밀라노 매장에 각각 출시한다. 

국내 매장에서는 ▲와인과 제철 과일, 시나몬이 어우러져 풍부한 맛과 향을 선사하는 ‘코지 뱅쇼(논 알코올)’ ▲한 모금만으로도 정신이 번쩍 드는 스모키 한 에스프레소에 부드러운 밀키 폼과 달콤한 바나나를 더한 ‘스모키 바나나 에스프레소’를 만날 수 있다.

밀라노 매장에는 ▲피넛과 스모키 한 에스프레소, 푹신한 우유 거품, 아몬드 크럼블이 어우러져 고소하고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피넛 클라우드’ ▲고소한 헤이즐넛과 쌉싸름한 카카오, 향긋한 에스프레소가 조화를 이루는 ‘스노우 너티맨’이 출시된다.

키친미미미는 가장 맛있는 순간이라는 의미를 담은 ‘Deliciously MOMENTS’를 테마로 해 음료 2종과 베이커리 1종, 푸드 3종 등 총 6가지의 겨울 신메뉴를 출시한다. 

음료는 ▲와인과 과일, 시나몬으로 풍미를 극대화한 ‘코지 뱅쇼’ ▲와인과 과일, 시나몬이 어우러진 샹그리아로, 행복한 자리를 더욱 빛나게 만드는 ‘트윙클 샹그리아’가 출시되며, ▲버터 향이 가득한 데니쉬 위에 제철 과일을 듬뿍 올려 입안에서 달콤하고 부드럽게 녹아내리는 ‘스윗비 데니쉬’를 베이커리 메뉴로 선보인다.

▲매콤함이 더해진 토마토소스에 동그란 달걀과 각종 채소를 넣어 보글보글 끓인 ‘폼 에그 인 헬’ ▲통통한 새우와 향긋한 마늘이 스페인을 느끼게 하는 ‘올라! 감바스 알 아히요’ ▲다양한 채소와 스테이크가 파티를 풍성하게 만들어주는 ‘가드닝 스테이크 플래터’ 등 3가지 푸드 메뉴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관계자는 “카페미미미와 키친미미미에서 출시하는 겨울 한정 신메뉴는 SNS 선공개만으로도 많은 고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면서, “연말 파티와 잘 어울리는 겨울 한정 신메뉴는 겨울 한정으로만 만날 수 있으니, 놓치지 말고 소중한 사람과 함께 즐기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카페미미미와 키친미미미는 겨울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카페미미미는 시즌 메뉴 3잔을 포함해 총 11잔의 음료를 마신 고객에게 파티 키트 또는 파티 홀케이크 1호를 제공한다.

키친미미미는 시즌 메뉴를 포함해 1만 원 이상 구입하는 고객에게 12월 1일부터 스탬프를 증정하고, 미션을 완료하면 파티 키트 또는 파티 홀케이크 1호를 증정하며, ‘얼리버드 프로모션’으로 시즌 메뉴 포함 5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와인 1병을 증정한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