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방탄소년단 지민, 방송에 자작 멜로디 깜짝 공개 "반응 폭발"

입력 : 2018-10-24 15:00:00 수정 : 2018-10-24 13:38:2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방탄소년단의 몰타 여행기를 담은 리얼리티 방송 ‘본 보야지 시즌3'에서 멤버 지민의 자작 멜로디가 깜짝 공개돼 폭발적이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23일 방송된 ‘본 보야지 시즌3’에서 지민은 지난 앨범의 타이틀곡이었던 '페이크 러브(FAKE LOVE)' 발매 전 이 곡의 비트에 쓴 자작 멜로디를 최초로 공개했는데 세련되고 감각적인 멜로디 위에 지민의 강렬한 보컬이 더해져 단숨에 시청자의 귀를 사로 잡았다. 

이날 노래를 들은 네티즌들은 "이런 재능을 왜 감췄나'' "중독성 최고다'' "음원으로 내달라" "자작곡 발표가 기대된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지민의 자작 멜로디는 공개 직후 곡 후렴구인 일명 "까짜삘럽"이 한국 실시간 트렌드에 오르는 핫한 반응을 일으켰고 세계팬들 역시 ‘#JiminDropKajjafeeluv’라는 해시태그를 올리며 이번에 들려준 곡을 꼭 발표하기를 염원하는 마음을 드러냈다.

방탄소년단 지민은 현재 자작곡 준비 작업 중이라 밝힌 바 있어서 팬들의 설렘이 한층 고조되었다는 후문이다. 

지민은 얼마 전 인터뷰에서도 자신의 의견과 생각이 들어간 곡을 많이 들려주고 싶다며 음악 작업의 의지를 강하게 드러냈다.

방탄소년단의 메인댄서와 리드보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지민의 재능이 작곡으로 이어져 앞으로 전 세계팬들을 더욱 즐겁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

추영준 기자 yjch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