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BTS 지민" 세계 실트 1~6위 점령…축구스타 하메스, 한글로 '지민 생일 축하!'

입력 : 2018-10-13 15:32:24 수정 : 2018-10-13 17:25:4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방탄소년단 지민
콜롬비아 대표이자 현재 독일 분데스리가 바이에른 뮌헨팀에서 뛰고 있는 세계적인 축구선수 하메스 로드리게스가 국내 최정상급 아이돌 방탄소년단의 멤버인 지민의 생일(13일)을 축하한다며 "#HAPPYJIMINDAY from James Rodriguez!"라는 메시지를 보내 전 세계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바이에른 미국 공식 계정은 하메스로부터 메시지가 나왔다는 것을 강조하는 동시에 한글로 "#지민_널만나고_사소한건없었다"는 해시태그를 걸기도 했다.

월드 축구스타 하메스 로드리게스가 방탄소년단 지민의 생일 축하 메시지를 자신의 트위터에 올렸다.
이 해시태그는 전 세계 지민팬들이 자정부터 생일을 기념하기 위해 올린 것으로 바로 세계 실시간 트렌드 1위에서 6위까지 온통 지민으로 가득채워지는 엄청난 기록을 세워 지민의 생일이 전 세계적 축제임을 다시한번 확인했다.

한편 하메스가 방탄소년단 맴버중 유일하게 지민에게 메시지를 남긴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지난해 11월 콜롬비아 대표팀과 함께 하메스가 한국대표팀과 평가전을 치르기 위해 방한했을 때도 바이에른 미국 공식 계정은 “그를 잘 부탁한다”며 하메스의 사진과 함께 "방탄소년단과 지민"을 태그하기도 했다.

또 빌보드 핫차트 1위 맴버 또한 프로필 사진까지 지민으로 바꾸고 "지민은 자신에게 영감을 주는 사람이라며" 생일축하 트윗을 올려 팬심을 꾸준히 밝혔으며 올림픽 공식계정 또한 “#HAPPYJIMINDAY” 라는 축하 트윗을 올렸다. 

방탄소년단은 지민 생일인 13일(현지시간)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지고 돔에서 월드투어 ‘러브 유어셀프’ 콘서트를 펼친다.

추영준 기자 yjch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