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전소미, JYP 결별 전날 밤 ‘여전히 아름다운 그녀’

입력 : 2018-08-20 14:47:30 수정 : 2018-08-20 16:56:23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출처 : 전소미 인스타그램
어린 나이로 엠넷 '프로듀스 101' 최종 1위를 차지하고 프로젝트 그룹 아이오아이 멤버이자 최근 MC로서의 면모도 보이며 주목받던 스타 전소미가 소속사와 결별했다.

금일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사이트를 통해 서로 협의 하에 결별하게 되었다는 소식을 전했으며 이유에 대해서는 자세한 언급을 피했다. 한편 JYP엔터테인먼트와의 결별 소식이 대중에게 알려지기 전날인 19일, 전소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The darkest nights produce the brightest stars. You guys are my everything. Love you lotsss.(가장 어두운 밤이 가장 빛나는 별을 만든다. 당신들은 내 모든 것. 사랑해요)"라는 결별에 대한 심경을 담은 듯한 글귀와 함께 여전히 밝은 모습의 셀카 사진을 포스팅 했다. JYP엔터테인먼트와 계약 해지를 하루 앞두고 올렸다는 점에서 팬들과 관계자는 오늘 발표에 대한 입장을 전한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조금은 성숙해진 모습으로 차분하게 전시장을 관람하며, 레드립이 돋보이는 네 장의 셀카로 소속사 결별과 상관 없이 잘 지내고 있다는 근황을 팬들에게 직접 알린 것이다. 전소미는 평소 레드립을 즐기며 올초 파운데이션과 립 메이크업으로 유명한 ‘지베르니’의 전속 모델로 발탁되기도 했다. 아이오아이 이후 광고의 꽃으로 불리는 뷰티 광고 모델로 활동하며, MC와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방송에서 활약 중인 그녀의 행보에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김정환 기자 hwna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