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현아♥이던 연애 사실 고백…이미 엄청 티 내고 있었다?

입력 : 2018-08-03 16:17:18 수정 : 2018-08-03 16:17:1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2년째 연애 중인 현아와 이던의 다정한 모습. 현아 인스타그램

혼성 유닛 '트리플 H' 현아(사진 오른쪽)와 이던(사진 왼쪽)의 열애 사실에 누리꾼들은 그럴 줄 알았다는 반응이다.

현아와 이던은 '트리플 H' 활동 내내 파격적이면서도 자연스러운 스킨십으로 예사롭지 않은 관계라는 의심을 자주 받았기 때문.

현아가 이던의 뺨을 만지거나 기대는 것은 물론, 무대 밖에서도 팔짱을 끼는 등 다정한 모습이 포착된 바 있다.

멜론

또 후이(1993년생·오른쪽 사진)는 "현아(1992년생)에 반말을 써본 적 없다"며 꼬박꼬박 존댓말을 했다.

정작 이던(1994년생)은 현아게 "진짜 좋아해"라고 하는 등 친근하게 반말을 쓰는 모습이 포착됐다.

Mnet '펜타곤 메이커'

Mnet '펜타곤 메이커'에서 우석은 이던의 이상형이 섹시한 여자라면서 그림(왼쪽 사진)을 티셔츠에 그려 선물했다.

Mnet '펜타곤 메이커'

특히 우석은 점을 그려야 한다고 강조하며 눈 밑에 점을 그려 넣었다. 현아도 눈 밑에 점이 있으며, 매력 포인트로 알려져 있다.

그리고 커플 문신을 했다는 의혹도 있다. 

인스타그램, 트위터 캡처

이던의 경우 팔 안쪽에 초록색 동그라미 모양의 문신(왼쪽 사진)이 있다. 현아도 비슷한 위치에 빨간색 문신(오른쪽 사진)이 있다. 현아의 문신은 직선으로 보이지만, 팔 둘레에 원을 그렸다는 것.

사실 두 사람은 첫 만남부터 심상치 않았다고. 이던은 "원래 스킨십을 좋아해서 현아 누나를 보자마자 포옹했다"며 "나중에 '얘 뭐지? 지금 끼부리는 건가'라는 생각을 현아가 했다더라"라고 설명했다.


현아와 이던은 연합뉴스에 "교제한 지 2년 됐다"며 연인 사실을 공개했다. 그러면서 "사랑해주고 지켜봐 주는 많은 팬에게만은 솔직하게 말하고 즐겁고 당당하게 무대에 서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고 열애 사실을 공개한 이유를 설명했다.

뉴스팀 han62@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