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준오아카데미, '2018 K-뷰티 엑스포 방콕' 성황리에 참여

입력 : 2018-07-23 11:57:00 수정 : 2018-07-23 11:17:0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준오아카데미는 지난 7월 12일(목)부터 14일(토)까지 태국 방콕 바이택(BITEC)에서 개최된 K-BEAUTY EXPO(케이뷰티 엑스포)에 참석해 부스시연과 컨퍼런스쇼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행사 3일 간 준오아카데미는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인 '머스트헤브 프로페셔날', 헤어브랜드 '그리에이트'와 함께 한국 아이돌 셀럽 스타의 메이크업 및 헤어스타일링을 시연했다.

오후 2시부터 진행된 K-BEAUTY 컨퍼런스 쇼에서는 준오아카데미, 꼼나나, 서경대학교가 참석해 각각 한국의 뷰티 메이크업 및 헤어를 선보였다.

이 날 부스 시연에서 애브뉴준오의 김미소 원장은 아이돌 블랙핑크 제니의 섹시하면서도 귀여운 느낌을 강조한 블랙미야오와 핑크빛 과즙 느낌의 상큼하고 발랄한 핑크팝 메이크업을 시연했으며, 카이정 강사는 플렛아이론과 컬링아이론을 이용해 제니의 네츄럴하고 자연스러운 플로우웨이브와 엣지있는 풍성한 컬로 얼굴선을 살려주는 큐씨웨이브를 시연했다.

준오 아카데미 관계자는 "올해 컨퍼런스에는 약 400여명의 관객이 참석해 케이뷰티의 높은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며 "컨퍼런스가 마친 후 태국의 잡지사 및 언론사의 취재가 이어져 감사했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케이뷰티를 더욱 알리고 선보이기 위해 더욱 발전하는 모습을 보이도록 준오아카데미(준오헤어) 전 관계자가 함께 노력할 것이다"고 전했다.

이 날 진행된 컨퍼런스에 대한 내용은 태국 뷰티 전문 잡지 헤어월드 8월호에 연재될 예정이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