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rame src="//www.googletagmanager.com/ns.html?id=GTM-KDPKKS" height="0" width="0" style="display:none;visibility:hidden">

AOA 혜정, "쉬는 날 유기견 봉사활동 가는 게 즐거워요"…화보 공개

글씨작게 글씨크게
입력 : 2018-07-12 11:09:31      수정 : 2018-07-12 13:49:51

 

 

걸그룹 AOA 혜정이 동물권행동 카라의 유기견, 그리고 자신의 반려견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혜정은 도네이션&라이프 매거진 '땡스기빙(thanks giving)' 7월호를 통해 편안하면서도 따뜻한 모습으로 시선을 끌었다.

혜정은 유기 동물과 반려견 뿌뿌와 함께 데님과 레드 스트라이프 원피스, 편안한 니트 룩 등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혜정은 “스케줄 없는 날 멤버들과 함께 유기 동물 사설 보호소를 찾아가면서 봉사 활동을 시작하게 됐다”고 유기견 봉사 활동에 관심을 갖게 된 계기에 대해 밝혔다.

이어 “봉사활동을 하며 뿌듯함이라는 감정이 내 삶에 큰 동기가 되었다”며 “작은 실천이나 행동이 다른 사람들에게 좋은 영향과 에너지를 전할 수 있다는 사실도 기쁘다”고 속내를 전했다.

특히 혜정은 연예인이라는 직업이 주는 영향력에 대해 “어떤 일이든 힘 쓰고 싶다. 나이와 시기에 맞는 ‘좋은 일’을 하고 싶다”며 “관심 있는 분야 중 도움이 필요한 곳에 직접 찾아가는 것이 중요”하다고 자신의 신념을 전했다.

한편 혜정이 속해있는 그룹 AOA는 지난 5월 신곡 ‘빙글뱅글’을 발매해 성공적으로 음반활동을 마쳤으며 국내 단독 팬미팅을 개최해 팬들과 만나는 등 뜻 깊은 시간을 보내고 있다.

추영준 기자 yjchoo@segye.com

Copyrights ⓒ 세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링크 AD
투데이 링크 A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이슈 AD
    이시각 관심 정보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