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원포유(14U), '부잣집 아들' OST 티저영상 공개 "훈훈함 폭발"

입력 : 2018-06-21 11:47:13 수정 : 2018-06-21 11:47:1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그룹 원포유가 참여한 MBC UHD 주말드라마 ‘부잣집 아들’의 열한 번째 OST ‘두근두근 쿵쿵쿵’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MBC UHD 주말드라마 ‘부잣집 아들(극본 김정수, 연출 최창욱, 이관희 프로덕션 제작)의 열한 번째 OST ‘두근두근 쿵쿵쿵’이 오는 24일 오후 6시에 발매를 앞두고 티저 영상을 공개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15일 원포유의 인사영상 공개 이후 연일 기대를 모으고 있는 ‘부잣집 아들’의 열한 번째 OST ‘두근두근 쿵쿵쿵’의 티저 영상이 지난 20일 오후 6시에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녹음실에 모인 멤버들의 힘찬 인사로 시작됐다. 이후 원포유는 녹음실에서 연습을 하고 장난을 치며 화기애애한 모습으로 훈훈함을 자아냈다.

또 티저 영상을 통해 원포유만의 밝고 경쾌한 느낌이 가득 담긴 음원의 일부가 공개되어 팬들과 대중의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원포유는 이번 ‘부잣집 아들’ OST를 통해 데뷔 후 첫 OST에 참여 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이번 OST는 지난 1일 일본프리미엄콘서트를 시작으로 6월 3일부터 7월 22일 까지 일본 콘서트를 펼치고 있는 원포유가 한국 활동을 기다리고 있는 국내 팬들에게 주는 선물 같은 음원으로 알려졌다.

부잣집 아들’의 OST는 주현미가 참여한 ‘그대를 불러봅니다’ 부터 배기성의 ‘오빠간다’, 조은의 ‘알고있나요’, 캔의 '사랑받지 못해서', 안세권의 '순애보', 주원탁(레인즈)의 ‘Treasure’, 박지용(허니지)의 ‘너무 아프다’, 박다예의 ‘일년에 한 두번’, HEE(허민희)의 ‘내 맘을 알까요’, 범진의 ‘사랑이란건’까지 실력과 인기를 모두 갖춘 국내 최고의 가수들이 가창에 참여해 대중의 관심과 사랑을 한 몸에 받고있다.

리더 이솔, 루하, 고현, 비에스, 로우디, 은재, 우주, 도율, 도혁, 현웅, 세진, 영웅, 리오, 경태로 구성된 14인조 보이그룹 원포유는 지난해 7월 데뷔 앨범 `VVV`의 타이틀곡 `VVV`로 가요계 출사표를 던졌다. 또 원포유는 한국뿐만 아니라 일본에서도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평균 신장 180cm의 카리스마 넘치는 X팀과 귀여움을 강조한 L팀으로 나뉘어 활동하며 ‘차세대 K팝 루키’로 주목 받고 있다.

MBC UHD 주말드라마 '부잣집 아들'은 거액의 빚을 유산으로 상속받은 후 아버지의 명예를 위해 빚 갚기에 고군분투하는 부잣집 아들 황태자 '이광재'(김지훈 분)와 곁에서 적극적으로 그를 응원하는 씩씩한 여자 '김영하'(김주현 분)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힐링드라마로 매주 일요일 저녁 8시 45분에 방송된다.

한편 원포유가 참여한 MBC 주말드라마 ‘부잣집 아들’의 열한 번째 OST ‘두근두근 쿵쿵쿵’은 오는 24일 오후 6시에 발매될 예정이다.

추영준 기자 yjch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