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LG생활건강 빌리프, '맨올로지' 울트라 레스큐 선케어 3종 출시

입력 : 2018-06-04 09:42:52 수정 : 2018-06-04 09:42:5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LG생활건강이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의 남성전문 스킨 케어 ‘맨올로지’ 라인에서 남성 피부를 위한 자외선차단제 3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남성의 피부 특징과 자외선 차단제 사용 패턴·니즈 등을 고려하여 출시한 빌리프 맨올로지 선케어는 △손에 묻히지 않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맨올로지 울트라 레스큐 온 더 고 선스틱’ △야외 및 레저 활동에도 적합한 ‘맨올로지 울트라 레스큐 에브리데이 선스크린’ △톤 보정을 도와주는 ‘맨올로지 울트라 레스큐 데일리 코렉팅 선스크린 등 총 3가지로 구성됐다.

‘맨올로지 울트라 레스큐 온 더 고 선스틱(SPF 50+/PA++++)’은 손 댈 필요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투명한 스틱 형태의 자외선 차단제다. ‘맨올로지 울트라 레스큐 에브리데이 선스크린(SPF 50+/PA++++)’은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효과와 번들거림 없는 산뜻한 사용감으로 여행이나 야외 활동에도 적합하며 얼굴부터 몸까지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맨올로지 울트라 레스큐 데일리 코릭팅 선스크린(SPF 40/PA+++)’은 번들거림 없이 피부에 밀착돼 자연스럽게 밝고 깨끗한 피부 톤으로 연출해주는 톤 보정 선크림이다.

빌리프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자외선 차단 제품에 대한 남성 고객의 니즈가 다양해지고 있다”며 “제품을 고를 때에도 사용감과 자외선 차단지수를 꼼꼼하게 따져보는 추세”라고 말했다. 이어 “선스틱은 손대지 않고 바를 수 있어서 사용이 편리하고 피부에 마무리되는 느낌이 가벼워 남성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고 덧붙였다.

김동환 기자 kimcharr@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