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제스프리, 2017년 제스프리 제주 골드키위 출하 기념 행사 진행

입력 : 2017-12-13 03:00:00 수정 : 2017-12-12 14:46:0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12일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에서 열린 제스프리 제주 골드키위 출하 기념 행사에서 모델들이 올해의 출하를 알리는 피켓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키위 브랜드 제스프리는 12일 서울 중구 메리어트 호텔에서 2017 제스프리 제주 골드키위의 출하 기념 행사를 진행했다.

달콤한 맛과 풍부한 영양을 자랑하는 제스프리 제주 골드키위 1개 (100g기준)에는 일일 권장량 보다 많은 비타민C와 엽산, 항산화성분, 식이섬유 등 각종 영양소를 골고루 함유하고 있어 영양소 밀도 1위 과일로 알려져 있다. 뿐만 아니라, 낮은 혈당지수(GI)와 풍부한 식이섬유 덕분에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거나 혈당에 민감한 사람들도 걱정 없이 먹을 수 있는 건강 과일이다.

12일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에서 열린 제스프리 제주 골드키위 출하 기념 행사에서 모델들이 올해의 출하를 알리는 피켓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키위는 수확 후 익어가는 대표적인 후숙 과일로, 구입 이후 상온 또는 냉장 보관(1~5°C)하며 말랑해졌을 때 섭취하면 한층 더 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제스프리 인터내셔널 한국 지사의 민들레 지사장은 “천해의 자연 환경을 가진 제주에서 자란 신선한 제스프리 제주 골드키위를 최상의 품질로 출하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각종 영양소로 가득한 키위로 한겨울에도 온 가족 면역력을 지키길 바란다”고 전했다. 

지차수 선임기자 chas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