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남악신도시 프리미엄 단지 '남악 센트레빌 리버파크' 이달 분양

입력 : 2017-12-11 14:29:48 수정 : 2017-12-11 14:29:47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집 근처에서 모든 생활을 누릴 수 있는 인프라를 확보한 단지들이 인기다.

연이은 부동산 대책으로 다주택 소유가 어려워지면서 수요자들도 변화하고 있는데, 이에 따라 집과 투자처를 동일시 해 투자가치가 있는 단지를 선호하는 수요자가 증가하고 있는 것.

이에 따라 수요자들은 내 집 마련의 기준을 강화하기 시작했으며, 주거 인프라를 시작으로 설계, 커뮤니티 등 단지의 내부적인 요소들도 집을 선택하는 데 있어 중요하게 작용하고 있다.

여기에 내부 설계와 평면, 조경 등 특화 구성까지 중요해지고 있는데, 통풍과 채광을 위한 남향,판상형 설계를 비롯한 기본적인 요소부터 시작해 최신 주거 트렌드가 적용된 단지들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부동산 관계자에 따르면 “생활 인프라가 풍부할수록 입주민이 편리함을 느끼기 때문에 이는 곧 수요상승과 집값 상승 기대로 이어진다”며 “분양시장 내 실수요자가 중요해진만큼, 기본적인 설계가 우수하고 내부 구성들이 풍부한 단지들이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이러한 가운데 우수한 상품성을 가진 ‘남악 센트레빌 리버파크’가 이달 중 분양을 앞두고 있어 주목된다. 한국토지신탁과 동부건설이 전남 무안군 삼향읍 남악리 2624번지에 공급하는 이 단지는 지하 1층~지상 12층, 30개 동, 총 1,258가구의 대단지로 전용면적은 59~84㎡로 남악신도시 내 희소성 높은 중소형으로만 조성된다.

 ‘남악 센트레빌 리버파크’는 대단지로 조성되는 만큼 입주민들을 위해 편리한 생활과 쾌적한 주거여건을 누릴 수 있도록 풍부한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단지 내 어린이집, 영산강 조망이 가능한 피트니스, GX룸, 옥상정원, 실내골프연습장, 실내탁구장, 사우나, 전기자동차 충전소, 바이크스테이션(자건거 수리, 세륜, 휴게공간 조성)을 비롯해 단지 산책로(1km)도 들어설 것이다.

여기에 인공지능이 각광받는 시점에 전라도 최초로 인공지능 홈서비스가 가능한 ICT 시스템으로 세대 내 가전기기 음성제어, 모바일 제어가 가능하다. 또 각 세대별 지하창고를 구현해 수납과 공간활용을 극대화할 수 있다.

이 단지는 남악신도시 내에서도 가장 많은 인프라가 밀집돼있는 입지에 자리하게 된다. 우선 롯데마트, 롯데아울렛이 단지 바로 옆에 있으며 중앙시장, 중심상업지구가 가깝다. 또 이마트 트레이더스, 종합의료시설, 멀티플렉스가 예정돼있어 문화와 상업시설을 가까이에서 누릴 수 있다.

한편, ‘남악 센트레빌 리버파크’의 입주는 2019년 10월 예정이며, 분양 홍보관은 전라남도 무안군 삼향읍 남악리 2272번지 1층에 위치한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