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차승원, 원너원 신곡 뮤비서 '비운의 아버지'역 열연

입력 : 2017-11-09 15:37:18 수정 : 2017-11-10 06:59:5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새앨범으로 컴백하는 워너원이 타이틀곡 ‘뷰티풀(Beautiful)’ 뮤직비디오 프롤로그를 공개했다.

9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뷰티풀’ 뮤직비디오 프롤로그는 어린 두 형제의 이야기와 함께 카메오 출연으로 화제가 되었던 배우 차승원(사진 위)의 열연이 눈길을 끌었다.

 

앞서 공개됐던 티저의 마지막 강다니엘의 권투경기 장면에 이어져 극중 두 형제를 둔 아버지 역할로 분한 차승원이 IMF로 어려워진 집안사정 때문에 가족들과 야반도주하는 장면이 펼쳐졌다.

이때 장난치다 놓친 공을 주우러 간 한 아이를 잃어버리는 장면에서 어릴적 헤어진 형제의 안타까운 스토리가 예고됐다.

두 형제의 극중 아버지 역할을 맡은 차승원은 제작진과 장면의 디테일에 대해 적극적으로 상의하는 등 최선을 다해 촬영에 임해 영화와도 같은 뮤직비디오를 이끌어냈다. 

차승원은 리얼한 연기와 대사로 각박해진 현실속에 아이까지 잃어버린 비운의 아버지의 모습을 더욱 극적으로 전달했으며 어려운 시절을 살아가는 모든 세대의 심금을 울릴 것으로 보인다.

이어 가족들과 헤어진 아이가 보육원에 가 친구들을 만나고 웃게 되고 다같이 사진을 찍는 장면이 시간이 흐른 뒤 워너원 멤버들로 교차돼 이후 전개될 이야기에 궁금증을 더했다.

워너원은 오는 13일 프리퀄 리패키지 앨범 ‘1-1=0(Nothing Without You)’ 발매를 앞두고 컴백 준비에 한창이며 발매 당일 저녁 7시 엠넷과 tvN에서 동시 방송되는 컴백쇼로 워너원 신곡 ‘뷰티풀’ 첫 무대를 만나 볼 수 있다.

추영준 기자 yjch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