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채선당 '샤브샤브&불고기쌈밥' 춘천 온의점 오픈

입력 : 2017-09-09 03:00:00 수정 : 2017-09-08 16:10:33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채선당이 7일 '샤브샤브&불고기쌈밥' 춘천 온의점을 오픈했다. 

채선당 '샤브샤브&불고기쌈밥'은 기존의 채선당 샤브샤브 뿐만 아니라 불고기쌈밥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콘셉의 매장이다. 

매장 내에 무한 제공되는 채소 셀프 리필바가 구비되어 다청채, 홍쌈추, 알배추 등 채선당의 친환경 샤브야채와 칼국수, 수제비, 버섯 등을 마음껏 즐길 수가 있다. 

특히 불고기쌈밥은 주문과 동시에 밥을 짓는 가마솥밥이 1인용 가마솥에 제공된다. 채선당만의 특제 양념으로 재워진 부드러운 소불고기를 상추, 깻잎, 풋고추, 마늘 등 신선한 채소와 함께 쌈밥으로 즐긴 후에는 가마솥에 둥글레차를 부어 구수한 누룽지까지 한 번에 먹을 수 있다. 

채선당 관계자는 "불고기는 연령대를 구분하지 않고 모두가 좋아하는 메뉴로, 1만원 정도의 가격에 각종 채소와 즉석에서 갓 지어 고슬고슬한 가마솥밥까지 함께 제공되기 때문에 가성비가 매우 높다" 며 "채선당의 샤브샤브 뿐 아니라 별미인 불고기쌈밥을 함께 즐길 수 있어 점심과 저녁 모두 고객이 즐겨 찾는 매력적인 창업 아이템" 이라고 말했다. 

춘천시 온의동 메가박스 바로 옆 스카이에비뉴 빌딩 2층에 입점한 채선당 '샤브샤브&불고기쌈밥' 춘천 온의점은 온의지구 신시가지의 중심상권에 위치하고 있으며, '샤브샤브&불고기쌈밥' 브랜드의 6번째 매장이다. 

춘천 온의점은 오픈 기념으로 식사 고객에게 기념품을 증정하며, 9월 10일까지 주문 수 당 소고기 50g을 추가로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김기환 유통전문기자 kkh@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