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재테크 단신] 무배당 신한인터넷 생활비 주는 암보험 외

입력 : 2017-07-31 03:00:00 수정 : 2017-07-30 20:37:2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무배당 신한인터넷 생활비 주는 암보험


신한생명은 모바일을 통해 가입할 수 있고 암 진단 시 생활비가 지급되는 ‘무배당 신한인터넷생활비주는암보험’(사진)을 출시했다. 실속형 보험가입금액 1000만원 기준으로 암보장 개시일 이후 특정암 진단을 받으면 매월 100만원씩 5년간 총 6000만원의 생활비를 준다. 특정암은 유방암, 자궁암, 전립선암, 기타피부암, 갑상선암, 제자리암, 경계성종양, 대장점막내암, 비침습방광암을 제외한 암이다. 특정암 진단 확정일에서 5년이 지나면 3개월마다 30만원씩 20회 동안 검사비를 지급한다.

레저용품 손해담보 보장내용 확대

동부화재는 캠핑 등 레저인구 증가에 따른 소비 추세를 반영해 자동차보험(사진) 레저용품 손해담보 특별약관 보장내용을 기존 100만원에서 500만원으로 확대하기로 했다. 현재 자동차보험 자기차량손해담보로는 골프용품, 캠핑용품 손해를 보장받을 수 없지만, 승용차 기준 3000원 수준의 ‘레저용품 손해담보 특약’을 가입하면 골프용품, 캠핑용품 등의 손해를 최대한 500만원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다이렉트 해외여행자보험 100만건 돌파

삼성화재의 다이렉트 해외여행보험(사진)이 손해보험 업계 최초로 누적 판매 100만건을 돌파했다. 이 상품은 해외에서 의료비, 휴대품 도난·파손, 항공기 지연·결항으로 발생한 비용 등을 보장한다. 삼성화재는 상품을 알아보려고 홈페이지에 정보를 입력해도 가입권유 전화를 하지 않는 ‘콜 프리’ 정책을 펼치고 있으며, 가족 여행객이 한 번에 보험가입을 하면 추가 할인혜택도 있다고 밝혔다. 또한 휴대전화 인증만으로도 보험가입을 할 수 있다.

백소용 기자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