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마이머니 단신] 1인 가구 맞춤형 혜택 ‘NH SolSol 카드’ 외

입력 : 2017-05-01 03:00:00 수정 : 2017-04-30 21:34:5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1인 가구 맞춤형 혜택 ‘NH SolSol 카드’

NH농협카드는 1인가구 맞춤형 금융상품 ‘NH SolSol(쏠쏠)패키지’의 카드 신상품인 ‘NH SolSol(쏠쏠) 카드(사진)’를 출시했다. 이 카드는 혼밥·혼술을 즐기고 생활의 편의를 중시하는 1인가구의 소비성향에 맞추어 편의점·커피·외식·베이커리·온라인쇼핑·휘트니스·반려동물·영화·세탁·대중교통 등의 업종에서 이용 시 3%에서 최고 12%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매스티지 등급으로 가입할 경우 인천공항 캡슐호텔 3시간 무료 이용권도 주어진다. 

우리은행, 목소리로 송금 ‘위비톡소리’ 오픈

우리은행은 금융권 최초 출시한 음성인식 AI(인공지능) 뱅킹인 ‘소리(SORi)’를 위비톡과 위비뱅크에서도 구현한 ‘위비톡소리’ 서비스를 최근 오픈했다. 위비톡소리는 기존 소리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버전으로 휴대전화에 저장된 이름만 알면 목소리로 즉시 송금할 수 있다. 위비톡 대화창에서 송금보내기 아이콘을 클릭하면 바로 음성명령만으로 송금이 실행된다. 또 계좌조회, 환전, 공과금 납부까지도 음성명령으로 가능하다.

‘한달愛 저금통’ 신한포인트도 입금 가능

신한은행은 비대면 전용 예금 ‘한달愛 저금통’ 업그레이드를 실시했다. ‘한달愛 저금통’은 매월 고객이 저축한 금액(일 최대 3만원, 월 잔액 30만원까지)에 연 4% 금리를 제공하고, 고객이 지정한 날짜에 지정 계좌로 이자와 적립금을 자동 입금해 주는 상품이다.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신한 FAN 클럽’ 회원이라면 현금뿐만 아니라 1포인트 단위로 마이신한포인트도 입금이 가능하게 됐다. 포인트 입금 금액의 10%를 1인당 최대 5만원까지 재적립해 주는 ‘플러스 포인트 이벤트’도 6월 말까지 진행한다.

이진경 기자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