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rame src="//www.googletagmanager.com/ns.html?id=GTM-KDPKKS" height="0" width="0" style="display:none;visibility:hidden">

캘리포니아 호두협회, ‘#맛있게즐기는호두, 캘리포니아 호두’ 캠페인 실시

글씨작게 글씨크게
입력 : 2015-10-21 12:58:24      수정 : 2015-10-21 12:58:24
캘리포니아 호두협회가 고소한 맛과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캘리포니아 호두 섭취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온·오프라인 연계 소비자 캠페인 “#맛있게즐기는 호두, 캘리포니아 호두”를 진행했다.

21일 광화문 청계광장앞에서 진행한 사진행사에서 모델들이 소비자 캠페인을 알리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캘리포니아 호두협회는 호두의 다양한 매력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광화문역 (21일, 수요일 오후 12시~5시) 및 왕십리 비트플렉스(23일, 금요일 오전 10시~오후 5시)에서 ‘캘리포니아 호두 존’을 설치하고 다채로운 호두 샘플링 이벤트를 선보인다. (물량 소진 시까지)

또한, 캘리포니아 호두의 홍보대사로 임명된 ‘신효섭 셰프’와 가정의학과 전문의 ‘조애경 원장’이 요리 및 건강 전문가로 본 캠페인에 참여해, 캘리포니아 호두를 맛있게 즐기는 노하우 및 매일 호두 섭취가 건강에 미치는 긍정적인 영향에 대해 적극적으로 알릴 예정이다.

이와 같은 정보는 ‘#맛있게즐기는호두’ 온라인 바이럴 영상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캘리포니아 호두협회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lovecaliforniawalnuts) 및 카카오 스토리(story.kakao.com/cawalnuts)에서 확인 가능하다. 

11월 첫 주부터 게재되는 ‘#맛있게즐기는호두’ 바이럴 영상은 총 4편으로, 매주 한 편씩 공개된다. 본 시리즈 영상들은 한 가족 내 구성원인 아버지, 어머니, 학생, 영아 등 각 연령층의 건강 유지에 도움이 되는 호두의 영양성분 및 특별한 호두 요리 레시피를 소개할 예정이다. 바이럴 영상 공개와 함께, 캘리포니아 호두협회 공식 페이스북 및 카카오 스토리에서 다양한 소비자 참여형 온라인 이벤트도 열린다.

이 외, 조애경 원장이 10월 말부터 12월 초까지 자녀 건강에 관심이 많은 주부들을 대상으로 호두의 영양학적 가치에 대해 강연을 진행하고, 신효섭 셰프는 온·오프라인 행사에서 캘리포니아 호두를 활용한 이색 레시피를 소개할 예정이다.

한 줌(약 28g, 하루 권장량)의 캘리포니아 호두는 2.5g의 식물성 오메가-3 알파-리놀렌산을 비롯하여 비타민, 식이섬유, 각종 미네랄 등 인체에 이로운 필수 영양소를 풍부하게 함유한 영양 식품이다. 

지차수 선임기자 chasoo@segye.com
Copyrights ⓒ 세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링크 AD
투데이 링크 A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이슈 AD
    이시각 관심 정보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