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수상한 애견카페, 백구 실화 바탕의 반려동물 휴먼드라마...주인공 메이린-호야 누구?

입력 : 2015-05-31 07:32:05 수정 : 2015-05-31 07:32:0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수상한 애견카페

수상한 애견카페, 백구 실화 바탕의 반려동물 휴먼드라마...주인공 메이린-호야 누구?

수상한 애견카페가 화제가 되고 있다.

수상한 애견카페는  SBS ‘동물농장’ 백구의 실화를 모티브로, 어린 시절 부모에게 받은 상처가 있는 여주인공 ‘시우’가 자신과 똑같은 사연을 가진 애견 ‘호야’를 만나면서 겪게 되는 스토리를 다룬 드라마이다.

드라마 '수상한 애견카페'의 여주인공 ‘시우’ 역은 가수 메이린이 맡았으며, 드라마의 OST에도 직접 참여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한다. 극 중 시우는 어린 시절 부모에게 버림받아 홀로 자란 아픔을 가지고 있는 무명 가수로, 매번 문제만 일으키는 사고뭉치 캐릭터이다.

메이린과 파트러를 이룰 애견‘호야’는 시우와 마찬가지로 어렸을 적 주인에게 버림받아 애견 보호소에서 자랐다. 호야는 실감나는 연기로 드라마의 주인공 역할을 톡톡히 해냈으며, 이 외에도 연기파 배우 김양우, 강성필, 김진선, 조윤정, 류경진, 쥰키 등의 배우들과 김봉곤 훈장, 이웅종 천안연암대 교수(이삭애견훈련소 대표)가 특별 출연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 전망이다.

수상한 애견카페 제작사 김영언 대표는 “동물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실제 가슴 아프게 겪는 사연을 통해 동물과 사람의 공존인식을 넓히고, 나아가 유기동물에 대한 사회의 더 많은 관심을 끌고 싶었다”라고 기획 의도를 설명했다.

수상한 애견카페는 추후 TV조선, OBS 등을 통해 국내는 물론 일본 전역과 중국 한류 연예정보프로그램인 한위싱동타위, 한류 콘텐츠 플랫폼 ‘The-K'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The-K는 중국 TCL, LeTV, Hisense 등 제조, 컨텐츠 기업들과 한류 콘텐츠 공급계약을 체결하면서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킨 (주)아폴로플래닛앤컨텐츠(대표 백종화)에서 직접 운영하는 한류 콘텐츠 전용 서비스이다.


인터넷팀 김은혜 기자 keh@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