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식스 데이 세븐 나잇’ 배우 앤 헤이시, 교통사고로 중상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2-08-12 10:04:21 수정 : 2022-10-25 13:08:5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도로 질주하던 중 가정집 차고 들이받고 집 내부로 돌진
미국 배우 앤 헤이시. ABC 뉴스 캡처

 

미국 배우 앤 헤이시가 교통사고로 중상을 당해 혼수상태에 빠졌다.

 

6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매체 CBS 로스엔젤레스에 따르면 로스엔젤레스(LA) 경찰은 같은날 마르 비스타(Mar Vista) 지역에서 발생한 교통사고 현장에서 헤이시가 운전자였음을 확인했다고 같은날 전했다.

 

해당 집에 설치된 폐쇄회로(CC)TV를 확인한 경찰에 의하면 헤이시의 차는 도로에서 매우 빠르게 질주하다 수 초 후 큰 소리와 함께 한 2층집의 차고지를 들이받고, 이어서 집 내부로 추돌했다.

 

차가 집 내부로 들어선 뒤에는 차와 집이 불길에 휩싸였으며, 신고를 받고 출동한 소방관들은 약 1시간 동안 화재 진압을 벌이는 한편 차량 내부에 있던 그녀를 구조했다.

사고 후 파손된 앤 헤이시의 차량. CBS 로스엔젤레스 캡처

 

사고 당시 뒤편의 정원에 있어 부상을 당하지 않았던 피해 세대주는 “차주(앤 헤이시)가 크게 부상당했고 그의 반려동물들 역시 사망 직전이었다”고 상황을 전했다.

 

헤이시 이외의 사상자는 발생하지 않았으며, 병원에 입원한 그녀는 현재 전신에 화상을 입은 채 혼수상태에 빠져있다.

 

한편 1969년 미국 출생인 앤 헤이시는 1987년 첫 연기를 선보인 이후 지금까지 수많은 작품에 참여해왔다.

 

특히 국내에서는 배우 조니 뎁과 공연한 ‘도니 브래스코’(1997), 해리슨 포드와 함께한 ‘식스 데이 세븐 나잇’(1998), 덴젤 워싱턴(이상 미국)과 출연한 ‘존 큐’(2002) 등으로 널리 알려져있다. 

 

헤이시는 최근까지도 법정 드라마 ‘얼 라이스’(2021~22)에 출연하는 한편 올해 공개를 앞둔 드라마 ‘디 아이돌’에서 주연 배역을 맡는 등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던 중이었다.

사고 후 발생한 화재를 진압 중인 로스엔젤레스 소방관들. CBS 로스엔젤레스 캡처


정재우 온라인 뉴스 기자 wampc@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