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이동국♥이수진, 현대차 회장에 받은 “국내 1호 리무진” 사진 보니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2-06-25 15:11:14 수정 : 2022-06-25 15:11:1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이수진 인스타그램 캡처

 

전 축구선수 이동국의 아내 이수진이 선물 받은 리무진을 자랑했다.

 

25일 이수진은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게시글을 게재했다.

 

해당 게시글에서 이수진은 “세상에 단 하나뿐인... 5년 전 회장님이 전북100호골 기념 선물로 스타렉스 리무진 선물해주셔서 재아가 테니스 시합도 잘 다녔고 촬영도 여기저기 열심히 잘 타고 다녔는데 이번에는 은퇴선물로 기가막힌 스타리아 리무진을 국내 1호차로 선물주셨어요“라고 설명했다.

 

이어서 그는 “비행기 퍼스트클라스 승차감으로 재아 시합 때도 방송 촬영 때도 편안하게 다닐 수 있을 거 같아요”라며 “세상 그 어떤 유명하고 멋진 차들도 무릎 꿇게 하는 스타리아 리무진의 클라스. #역대최고 #현대자동차 #회장님최고 #1호차 #스타리아리무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해당 자동차 내부의 널찍한 실내와 함께 편안한 자세로 휴식을 취하고 있는 재아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사진 속 자동차 내부는 깔끔하면서도 럭셔리한 분위기를 자아내 시선을 끌었다.

 

한편 이동국은 지난 2005년 미스코리아 하와이 미 출신 이수진과 결혼해 슬하에 4녀 1남을 두고 있다. 또 이들 가족은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강민선 온라인 뉴스 기자 mingtung@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