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혼전임신’ 아이돌, 결혼 1년만 이혼 위기…남편의 ‘무시’가 발단?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2-05-18 16:13:40 수정 : 2022-05-19 11:01:5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티빙 오리지널 ‘결혼과 이혼 사이’ 예고편 캡처

 

그룹 티아라 출신 한아름(사진)이 결혼 1년 만에 이혼 위기에 놓였다.

 

오는 20일 티빙에 공개되는 ‘결혼과 이혼 사이’에는 한아름과 남편 김영걸이 출연해 서로의 갈등을 고백한다.

 

부부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서로 대화가 통하지 않는다고 말을 시작했다. 한아름은 “오빠가 말을 조금 서운하게 많이 한다”고 했고, 김영걸은 “왜 결혼했을까 한다. 꼴도 보기 싫은 적이 있다”고 말했다.

 

한아름이 지적한 김영걸의 말투는 예고편에서 드러났다. 김영걸은 한아름을 “야”, “너”라고 불렀고, “그렇게 부르지 마라. 남들이 다 똑같이 말해도 너는 말을 조심해야지”라고 한아름이 불만을 나타내자 김영걸은 “너부터 말을 예쁘게 해라. 그럼 남이랑 살아”라고 불만을 나타냈다.

 

티빙 오리지널 ‘결혼과 이혼 사이’ 예고편 캡처

 

또한 “세상 어떻게 돌아가는지는 아냐. 네가 아는 게 아무것도 없으니까 대화가 안 된다”, “나랑 이혼하면 뭐 할 것이냐. 스트레스 받는다고 누워서 드라마만 보겠지” 등 무시하는 발언을 이어갔다. 

 

이에 한아름이 “이러니까 내가 이혼을 선택하는 것”이라고 말하자, 김영걸은 “순간순간 본인 기분이 나쁘면 이혼 얘기를 꺼낸다. 이혼이 장난도 아니고 큰 코 다쳐야 한다”고 반박하는 등 두 사람 갈등의 골이 깊은 상황임을 짐작케 했다.

 

한편 한아름은 2019년 10월 사업가 김영걸과 혼전임신으로 결혼했으며, 2020년 5월 아들을 낳았다.

 

이들의 갈등은 20일 티빙을 통해 공개되는 부부 리얼리티 프로그램 ‘결혼과 이혼 사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소영 온라인 뉴스 기자 writerksy@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