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자이언티, ‘아침마당’이어 ‘한문철TV’ 등장…함께 블랙박스 분석+신곡 열창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1-12-31 10:36:48 수정 : 2021-12-31 11:05:0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유튜브 캡처

 

가수 자이언티(사진 왼쪽)가 파격 행보를 보이고 있다 KBS2 ‘아침마당’에 이어 교통사고 전문 유튜브 채널 ‘한문철TV’에 출연해 관심을 끌고 있다.

 

지난 28일 자이언티는 유튜브 채널 ‘한문철 TV’ 게스트로 출연했다. 그는 교통사고 및 손해배상 전문가인 한문철 변호사와 만났다.

 

자이언티는 ‘한문철 TV’에 출연한 이유로 “새로운 플랫폼에서 새로운 시도를 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고 있었다”며 “‘한문철 TV’는 대중적으로 알려진 채널이고, 어딜 가든 보이는 채널이라 ‘한문철 TV’에 나갈 수 있다면 엉뚱하기도 하고 재미있을 것 같아 나오게 됐다”고 밝혔다.

 

자이언티는 한문철과 함께 블랙박스 영상을 보며 과실 비율을 분석했다. 블랙박스 차량이 도로를 지나던 중 2차로에서 비상등을 켜고 있던 차가 갑자기 끼어드는 사고 영상을 보고 자이언티는 “상식 밖의 일”이라며 끼어든 상대방 차량의 과실 비율을 100%로 봤다.

 

그러나 한 변호사는 “블랙박스 차량에도 아쉬움은 있다”고 내다봤다. 끼어든 차량이 끼어들기 전 삐딱하게 서 있던 모습에서 끼어드는 것을 예상했었어야 한다고 덧붙였다.

 

또한 자이언티는 신곡 ‘선물을 고르며(A Gift!)’까지 라이브로 선보이고, Mnet ‘쇼미더머니’에서 자이언티가 곡에 참여해 인기를 끈 래퍼 소코도모의 ‘회전목마’를 열창했다.

 

한편 자이언티는 지난 27일 첫 방송으로 KBS2 ‘아침마당’에 펭수와 함께 나와 2017년 곡 ‘눈’을 함께 부르는 등 재미를 주기도 했다.


강소영 온라인 뉴스 기자 writerksy@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