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박재정, 셔츠·볼캡...트렌디한 남친룩 화보 공개돼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1-07-05 15:56:42 수정 : 2021-11-29 10:46:5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bnt
사진=bnt
사진=bnt
사진=bnt
사진=bnt
사진=bnt

 

지난 2013년 Mnet ‘슈퍼스타K5’의 우승자인 가수 박재정이 화보를 통해 색다른 매력을 드러냈다.

 

5일 bnt는 가수 박재정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박재정은 셔츠와 반바지, 볼캡 등으로 일명 ‘남친룩’을 연상케하는 캐주얼한 패션을 소화해 편안한 무드를 물씬 자아냈다. 

 

또한 박재정은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가수로서 계속 노래하고 싶다는 확신이 생겼고 그동안의 노력이 빛을 보고 보상받은 기분이다. 그런 의미에서 굉장히 뜻깊고 한결 마음도 편안해졌다”고 전했다.

 

이어 솔로 가수가 아닌 첫 그룹 활동에 대해서는 “김태호 PD님께서 방송이 끝난 후에도 원한다면 자유롭게 멤버들과 활동해도 된다 하셨지만 유재석 선배님과 제작진분들 덕에 용기 내서 모두가 합심할 수 있었던 기적적인 일”이라며 겸손한 태도를 보였다.

 

얼마 전 독립 소식을 전해온 그에게 홀로서기를 결심하게 된 이유를 묻는 질문에서는 “한평생 가족과 살았기 때문에 나만의 공간을 갖고 싶었고 축구 경기를 보기 위함도 크다. 초반에는 무서웠는데 이틀 만에 혼자 사는 게 좋다는 걸 깨달았다”며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박재정은 방송을 마친 후 “나라서 할 수 있는 발라드를 계속할 생각”이라며 “신곡은 7월 말을 예상하고 자작곡으로 구성된 1집도 올해 발매를 목표하고 있지만 내 이름을 건 첫 정규 앨범이기 때문에 책임감이 막중하다”고 예고해 팬들을 설레게 했다.

 


강민선 온라인 뉴스 기자 mingtung@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아이브 장원영 '빛나는 미모'
  • 아이브 장원영 '빛나는 미모'
  • 트리플에스 지우 '매력적인 눈빛'
  • (여자)이이들 미연 '순백의 여신'
  • 전소니 '따뜻한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