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박수진, 연애할 때 ♥배용준 대단한 분이라고…” 아유미가 전한 슈가 근황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1-05-16 11:44:41 수정 : 2021-05-16 11:44:3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그룹 슈가 출신 아유미가 멤버들의 근황을 전하며 박수진과 배용준의 연애 당시를 언급했다.

 

지난 15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서는 현영, 이수영, 아유미가 등장했다.

 

이날 아유미는 “아직도 사이가 좋다”며 슈가 멤버들의 근황을 전했다. 

 

그는 “넷이 단톡방이 있는데 계속 톡도 한다. (박)수진이랑 (황)정음이는 육아 이야기를 한다. (육)혜승이는 요즘 골프를 친다”고 밝혔다. 

 

이어 아유미는 멤버 박수진과 배용준의 열애를 알았냐는 질문에 “기사를 보고 알았다”며 “나중에 수진이한테 물어봤더니 너무 대단한 분이니까 비밀스러운 연애를 계속했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이어 “우리가 일본에서 슈가 활동을 할 때 드라마 '겨울연가'가 한창 유행이었다. 그때 욘사마(배용준) 양말을 많이 팔았다”며 “내가 예능 할 때 그걸 신으면 빵빵 터지더라. (박수진) 결혼식에 가니까 그동안 신었던 양말이 거기에 실제로 있었다. 너무 신기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아유미는 슈가 활동 당시 불화설에 대해서 “숙소 생활을 같이했는데 사생활 관리가 되게 엄했다. 멤버들 간의 사이가 되게 좋았다”고 밝혔다.

 

황정음과의 불화설에 대해서는 “(황)정음이가 인터뷰에서 ‘아유미 때문에 탈퇴했다’ 이렇게 말했다는 소문이 돌았다. 정음이가 그렇게 말한 게 아닌데 이상하게 소문이 났다”고 덧붙여 여전히 친분을 유지하고 있음을 짐작게 했다.

 

강소영 온라인 뉴스 기자 writerksy@segye.com

사진=JTBC ‘아는형님’ 방송화면 캡처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아이브 장원영 '빛나는 미모'
  • 아이브 장원영 '빛나는 미모'
  • 트리플에스 지우 '매력적인 눈빛'
  • (여자)이이들 미연 '순백의 여신'
  • 전소니 '따뜻한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