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청담동 하이엔드 오피스텔 ‘더 오키드 청담’, 그랜드 오픈 당일 완판 신기원

입력 : 2021-03-27 03:00:00 수정 : 2021-03-26 17:48:53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청담과 삼성 사이에 최고급 하이엔드 주거오피스텔 ‘더 오키드 청담’이 지난 25일 정식 오픈했다. 더 오키드 청담은 당일 완판 신화를 작성해 눈길을 끌었다.

 

더 오키드 청담은 강남구 삼성동-송파구 잠실동 일대 약 1,920,000㎡의 국제교류 복합지구 개발 계획에 따라 국제업무, 전시컨벤션 등 마이스 산업 중심으로 다양한 계획 개발의 핵심 위치에 자리 잡았다. 더 오키드 청담은 오픈 당일 전 호실 사전 청약 마감됐으며 대기 수요자도 상당한 상황으로 전해졌다.

 

더 오키드 청담은 3조7천억 원의 사업비가 투입될 예정인 GBC 개발 사업 발표 후 매일 시세 및 거래량이 증가하는 삼성동과 서울의 최고의 노른자 땅이자 고품격 주거지 청담동을 기반에 두고 있다. 더 오키드 청담은 아파트뿐만 아니라 신규 오피스텔 공급 역시 제한적인 사업지 주변 청담, 신사, 논현, 삼성 일대에서 하이엔드 상품으로써 큰 희소가치가 부각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영동대교 바로 앞, 청담과 삼성 사이 권역인 서울특별시 강남구 청담동 68-6번지에 건립되는 더 오키드 청담은 가치의 차이에 집중하는 트렌디한 주거 혁명을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더 오키드 청담은 전매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중도금 대출 50% 무이자 혜택을 지원해 초기 부담을 최소화하며 분양 전부터 자산가들의 주목을 받았다.

 

더 오키드 청담은 지하 2층~지상 17층, 총 27실 규모의 전용면적 56.05㎡~134.55㎡의 5가지 타입으로 구성되며 72.8%의 높은 전용률을 확보해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한 실내를 구현한다. 또한 아파트 대비 높은 2.8m~3.2m에 달하는 높은 천정고로 개방감을 높였으며 층간 소음 감소 효과를 이끌어낸다.

 

고고하고 특별한 보라색 난초의 고급감을 형상화한 오키드의 공간 디자인 철학은 현대장식예술의 뉴욕 아트 데코를 담아 골드 포인트를 주어 건물외관의 고급감을 물론 특별함을 더한다. 더 오키드 청담은 어반 프레스티지 스타일의 인테리어에 맞는 공간과 세계 3개 주방 아크리니아의 고급스럽고 실용적인 수납공간을 선보이며 단지 내 어메니티로 하우스 키핑, 세탁서비스, 프라이빗 미팅룸, 입주민 전용 발렛파킹 서비스, 레슨룸 등도 제공돼 품격 높은 주거 공간을 완성한다.

 

더 오키드 청담은 내제된 상품성뿐만 아니라 청담 핵심 입지를 선점한 입지적 가치도 뛰어나다. 봉은초(배정), 봉은중, 청담중, 언주중, 경기고, 영동고, 청담고 등 명문 8학군을 품은 더 오키드 청담은 주요 강남 공공기관과 스타필드 코엑스몰, 청담동 명품거리, 청담동 거리, 압구정 로데오 거리가 인접해 우수한 정주 여건을 완비했다.

 

더 오키드 청담 관련 정보 확인 및 문의는 현재 운영 중인 분양 홍보관과 대표전화(1600-1968)로 하면 된다.

 

남상훈 기자 nsh21@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트리플에스 지우 '매력적인 눈빛'
  • 트리플에스 지우 '매력적인 눈빛'
  • (여자)이이들 미연 '순백의 여신'
  • 전소니 '따뜻한 미소'
  • 천우희 '매력적인 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