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고급주거시설 ‘아츠 논현’ 이달 분양

입력 : 2020-11-17 03:04:00 수정 : 2020-11-17 09:28:4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논현에스에이치는 서울 강남구 논현동 249-9번지 일원에서 ‘아츠 논현’ 을 이달 중 분양할 예정이라고 16일 밝혔다. 

 

지하 6층~지상 20층 규모의 복합주거단지로, 도시형 생활주택 전용 38~51㎡ 42가구·오피스텔 전용 40~75㎡ 24실 및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된다. 시공은 호반건설이 맡았다.

 

‘아츠 논현’ 은 단지 외부에 이색적인 디자인 요소를 도입해 고급감을 강조할 계획이다. 내부는 각 세대 테라스형 구조를 적용해 입주민들이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고, 일부 타입은 복층으로 설계할 방침이다. 일반 아파트 대비 높은 3.4m의 층고가 적용되며, 전면 통유리가 설치돼 개방감이 극대화될 전망이다. 생활공간 내부는 유럽 명품 주방가구 브랜드인 ‘불탑’(Bulthaup) 등이 적용된다. 

 

특화 커뮤니티도 돋보인다. 강남에서 보기 드문 입주민 전용 인피니티 풀이 옥상에 마련된다. 이밖에도 루프탑 라운지와 가든 등 휴식공간도 다수 조성된다.

 

고급 주거서비스도 누릴 수 있다. 컨시어지 전문 플랫폼인 ‘돕다’ 와 업무협약을 맺고, 입주민들에게 룸클리닝 및 조식, 세탁물 딜리버리, 발렛파킹 등의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아울러, 업체 선정을 통해 파티 대행 및 자산관리·여행계획·피부관리 등 테마별 라이프 스타일 서비스도 선보일 예정이다.

 

주거시설과 동시에 분양하는 지하 2층~지상 1층 규모의 상업시설에 대한 기대감도 높다. 상층부 주거시설 입주민을 고정 소비층으로 확보할 수 있고, 구매력 높은 강남의 풍부한 소비층도 잠재수요로 거론된다. 인근 강남 주요 상권과의 연계를 통한 추가적인 수요 유입도 예상된다.

 

분양 관계자는 “단지가 조성되는 논현동은 최근 언주로를 중심으로 고급주거시설 개발이 속속 진행되고 있는데다, 국제업무 중심지로의 도약 가능성도 높게 평가되고 있는 만큼, 강남을 대표할 리치벨트로 거듭날 것” 이라며 “특히, ‘아츠 논현’ 은 리치벨트 내에서도 보기 드문 하이엔드 주거상품으로, 수요자들로부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고 덧붙였다.  홍보관은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666-7 K현대미술관 1층에 마련될 예정이다.

 

나기천 기자 na@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정은채 '반가운 손 인사'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