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양희경 반기수라, 신제품 블랙앵거스 '프리미엄 LA갈비' 첫 론칭

입력 : 2020-09-15 14:16:12 수정 : 2020-09-15 14:16:1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양희경의 요리 철학이 담긴 건강하고 맛있는 프리미엄 LA갈비 선보여

배우 양희경의 요리 철학이 담긴 건강하고 맛있는 브랜드 '양희경 반기수라'가 오는 9월 16일 수요일 17시 40분 현대홈쇼핑 라이브를 통해 신제품 '프리미엄 LA갈비'를 처음 선보인다.

 

'반기수라'는 국민 엄마 양희경의 따뜻한 이미지를 모티브 하여 만들어진 브랜드로 국내외 최선의 식자재를 선별하여 최상의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리미엄 제품을 만드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에 새롭게 론칭된 제품은 미국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비프 '블랙앵거스' 초이스 등급 소갈비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LA갈비'다. 

 

해당 제품은 LA갈비의 화룡정점을 찍는 천연의 달콤함 '국내산 벌꿀'을 사용했고 고기와 양념이 잘 어우러지도록 12시간 이상 저온숙성을 통해 다채로운 맛을 냈다. 

 

그중 양념은 식품명인 제35호 기순도 명인의 간장을 사용하여 시작부터 다른 양희경의 특제 소스로 만들어져 깊은 맛을 더했다. 

 

또한, 100% 국내산 과일과 채소만을 엄선해 고기의 맛을 한 층 업그레이드시켰다. 달콤하고 부드러운 육질을 위해 배, 사과, 키위, 무화과, 오디를 사용했으며, 감칠맛을 위해 양파, 마늘, 대파, 생강, 무를 사용했다. 

 

맛과 건강을 동시에 잡은 양희경의 비법은 '100% 국내산 영지버섯, 상황버섯'이다. 예로부터 귀하여 쓰인 영지버섯, 상황버섯은 고기의 잡내를 잡아주는 역할을 해주어 더욱 풍부한 맛을 냈다.

 

㈜올박스 관계자는 "'프리미엄 LA갈비'는 위생 부분에서도 HACCP 인증 시설에서 생산하여 더욱 안심하며 먹을 수 있다"며 "특별한 요리 솜씨 없이도 각 가정에서 몸에 좋고 근사한 재료를 식탁에 올려 건강하고 다채로운 식문화를 즐길 수 있게 하겠다"고 전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