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김포한강신도시 중심생활권 내 테라스 타운하우스 ‘범양레우스 라세느’ 주목

입력 : 2020-09-15 03:00:00 수정 : 2020-09-14 14:33:2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도심에서 접하기 힘든 ‘수변 라이프’와 역세권을 품은 테라스 타운하우스 ‘김포한강신도시 범양레우스 라세느’(투시도)가 분양에 돌입했다. 분양권의 무제한 전매가 가능해 거주목적 실수요자와 더불어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다.

 

경기도 김포시 장기동 1894-9번지 일원(Bc-04블록)에 들어서는 ‘김포한강신도시 범양레우스 라세느’는 범양건영이 시공한다. 총 286가구로 각 세대는 지하 1층~지상 4층, 전용면적 84㎡ 규모다. 집안에 탁 트인 테라스를 갖추면서 아파트의 장점인 보안, 커뮤니티시설, 유지보수 등을 강화했다. 전 층을 한 세대가 사용하는 수직형 설계로 층간소음 문제를 해결했다.

 

한층 진화된 특화설계가 도입된다. 실내 골프연습장 및 놀이터 피트니스센터, 독서실 등의 커뮤니티 시설이 마련된다. 또 타운하우스에서는 드물게 지하 주차장을 설계해 차량 및 지상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에 넉넉한 테라스 공간도 제공된다. 지역난방 시스템을 갖춰 관리비 부담도 줄였다.

 

김포한강신도시 중심생활권에 위치한 만큼 빼어난 입지를 자랑한다. 먼저 김포골드라인 장기역 역세권에 속해 공항철도·5·9호선 환승역인 김포공항역에 22분만에 닿을 수 있다. 

 

단지 바로 앞에는 김포 명소인 금빛수로가 자리하며, 이 수로를 따라 2.7㎞ 산책로와 만난다. 또한 유럽풍 스트리트형 수변상가 라베니체가 금빛수로와 연계돼 있어 이색적인 정취와 함께 다양한 수상레저 시설도 즐길 수 있다.

 

운양생활권이 도보거리에 있어 생활인프라 역시 풍부하다. 반경 1.5㎞ 이내 운양동 카페거리를 비롯해 CGV·롯데마트·하나로마트(농협김포점) 등 여러 편의시설이 자리했다. 단지 인근으로 교육시설(푸른솔초·중학교, 고창초, 김포제일고 등)을 둔 ‘학세권’에 더해 학원가도 멀지 않다.

 

앞서 이달 1일 한국감정원 청약홈에서 진행된 청약 결과 286가구에 1015건이 접수, 평균 3.5대 1로 전 타입이 청약 마감됐다. 1차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를 제공해 소비자들의 구매 부담을 낮췄다. 홈페이지에서는 세대 내부를 VR(가상현실)로 구성한 e모델하우스, 마감재리스트 등의 확인이 가능하다. 견본주택은 김포시 장기동 1888-9번지에 있고, 일반관람 일정은 향후 별도 공지한다. 입주는 2022년 6월 예정이다.

 

김포=강승훈 기자 shkang@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천우희 '매력적인 포즈'
  • 천우희 '매력적인 포즈'
  • 수지 '하트 여신'
  • 탕웨이 '순백의 여신'
  • 트리플에스 코토네 '예쁨 폭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