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BJ 박소은 인스타 보니…사망 1주 전만 해도 활발한 ‘인플루언서’ 활동

입력 : 2020-07-13 20:38:19 수정 : 2020-09-15 16:26:1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BJ 박소은이 지난 1일 자연스러운 차림으로 찍은 사진과 게시글을 SNS에 올려 “남자친구가 생기고 나서 미모는 포기했다”고 말했다.

 

BJ 박소은의 인스타그램에는 사망 1주 전까지만 해도 의욕적이고 밝은 일상을 이어가는 모습이 담겨 있었다.

 

박소은의 팬들은 그가 극단적 선택을 한 데 큰 충격을 받은 모양새다.

 

박소은의 동생은 13일 박소은의 아프리카TV 계정에 글을 올려 “지난주 언니가 세상을 떠났다”고 밝혔다.

 

그가 지난 1일 올린 사진은 커다란 안경을 쓰고 편안한 흰 셔츠를 입은 채 머리는 뒤로 동여맨 모습이다. 그의 뒤로는 가스오븐과 냄비들이 보인다. 첨부글에는 “남자친구가 생기고 미모는 포기했다”며 “방송 안 할 때 집에서는 다 이렇게 하고 있잖아”라고 쓰여있다.

 

BJ 박소은이 지난달 30일 요리 사진을 올리며 일상을 전했다.

 

같은 날 올린 또 다른 게시물 두 건은 미용 상품을 소개하는 것으로 ‘SNS 인플루언서’ 활동 등 사회생활을 활발히 하고 있었음을 보여준다.

 

지난달 30일 올린 게시물에는 도마 가득 식재료가 가지런히 칼로 썰어 잘 정리된 모습과 함께 “오늘은 사골미역국에 김밥 싸먹을 거야”라고 적었다.

 

 

이렇게 자연스러운 일상과 인플루언서의 사회생활이 어우러진 그의 활발한 모습은 그 날부터 멈췄다.

 

김명일 온라인 뉴스 기자 terry@segye.com

사진=박소은 인스타그램 캡처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으로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면 자살예방상담전화 1393,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에서 24시간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