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43㎏까지 감량한 이세영, 성형설에 해명…“화장·다이어트·시술 덕분”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0-06-04 11:27:54 수정 : 2020-06-04 11:27:53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이세영 유튜브 채널 ‘영평티비’ 

 

개그우먼 이세영(사진)이 성형설에 직접 해명했다.

 

이세영은 지난 3일 유튜브 채널 ‘영평티비’에 자신을 둘러싼 성형설에 관해 해명하는 영상을 게재했다.

 

그는 영상에서 “성형은 하지 않았지만 시술은 받았다”며 “얼굴이 달라진 이유는 화장법이 바뀌었기 때문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또 다른 이유다이어트 때문”이라며 “4년 전에 음식을 안 먹어서 36㎏까지 빠진 적이 있다”고 말했다.

 

건강하지 않은 방법으로 살이 빠지면서 자신이 흉측하게 느껴졌다는 이세영은 “당시 ‘필러’를 맞아 앙상했던 얼굴이 다시 돌아왔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턱이 발달해 ‘보톡스’를 꾸준히 맞았고 턱이 작아진 효과를 봤다”고 고백하기도 했다.

 

눈 뒤트임 수술을 했다는 소문에 대해서는 “화장 덕분”이라며 “(성형을) 안 했는데 했다고 하면 감사하긴 하다”고 솔직한 마음을 전했다.

 

사진=이세영 인스타그램

 

앞서 이세영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다이어트 근황을 꾸준히 공개해 화제가 됐다.

 

그는 지난달 21일 “목표까지 –2㎏”라며 43㎏이 적힌 체중계 사진을 게재했고, 필라테스 하는 일상을 공개하며 ‘건강한 다이어트’의 중요성을 강조하기도 했다.

 

사진=tvN ‘SNL 코리아’ 방송 화면 캡처

 

한편 2011년 종합편성채널 MBN 공채 1기 개그맨으로 데뷔한 이세영은 케이블채널 tvN 예능프로그램 ‘SNL코리아’, XtvN 예능프로그램 ‘최신유행프로그램’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최근 그는 유튜브 채널 ‘영평티비’를 열고 재일교포 남자친구와의 일상을 공개하고 있다.

 

정윤지 온라인 뉴스 기자 yunji@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