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美매체 "아시안 유일 핫 셀럽" 방탄소년단 지민, 전세계 매혹시킨 헤어 변신 스타 선정

입력 : 2019-10-23 10:07:32 수정 : 2019-10-23 10:07:3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방탄소년단 지민이 아시안으로 유일하게 미국 매거진 세븐틴 선정과 함께 ‘핫 셀럽 헤어 변신 스타’로 소개돼 패션계의 주목을 받으며 얼루어(allure), 틴보그(TeenVOGUE), 스타일케스터(SC)야후 라이프스타일, 엘리트 데일리 등 유명해외 매체에서 집중 보도했다.

 

방탄소년단 지민 

 

세계에서 가장 핫한 셀럽들의 헤어 변신 70인을 선정한 미국 유명 매거진 '세븐틴'에서 지민이 아시아인으로는 유일하게 선정됐고 미국 영화배우 겸 가수 사브리나 카펜터, 미국 영화배우 노아 센티네오에 이어 세 번째로 소개됐다.

 

트렌드에 민감한 10대 청소년들이 타깃이며 국내 영어학원 교재로도 쓰이는 '세븐틴'은 "팬들이 BTS 멤버들의 헤어스타일 변화에 익숙하지만 지민의 이번 스타일 변화는 팬들의 마음을 완전히 흔들어 놓았다"며 새로운 지민의 스타일에 강력하게 매료된 전 세계 팬들의 반응에 부응했다.

 

세븐틴은 "방탄소년단이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가운데 많은 팬이 진짜 ‘최애’로 꼽는 멤버가 한 명 있다" 고 지목하는 등 지민의 고퀄리티 가치에 대해 집중 조명한 바 있다.

 

세븐틴 매거진 핫셀럽 헤어 변신 스타선정 '지민'

 

핫 셀럽 헤어 변신 스타로 선정된 지민의 헤어스타일은 BTS월드 투어 러브 유어셀프(Love Yourself) 콘서트 일본판 DVD에 담긴 짧은 영상속 일상의 모습이었으며 그의 파격적 헤어스타일에 완전히 반해 버린 전 세계 팬들에 의해 빠르게 퍼져나갔다.

 

무대 리허설을 위해 준비 중이였던 지민은 많이 자란 듯 한 머리를 뒤로 묶어 자연스러운 포니테일 스타일로 만들었다.

 

노 메이크업 상태였으나 조각같은 턱선과 이국적 이마라인 등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뤄 시선을 강하게 사로잡았다.

 

섹시함과 세련된 매력이 동시에 발산된 뉴 헤어스타일을 접한 팬들은 신선한 충격에 휩싸인듯 열광적 반응으로 나타났다.

 

포니테일 헤어에 대한 해외 매체들 보도

 

틴 보그지는 "지민을 본 팬들이 살아 있는가"라는 폭발적 반응을 전했고 엘리트 데일리는 "어떤 스타일에도 구애받지 않는 지민만의 스타일에 팬들이 열광할 수밖에 없다"며 극찬했다.

 

스타일의 귀재다운 지민은 최근 싱가포르 매체 인디펜던트 뉴스에서 "BTS 지민이 뛰어난 패션 감각과 스타일로 국제 및 지역 패션 산업을 지배하고 있다"고 보도하는 등 꾸준한 패션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BoF500 Class of 2019' & 'GQ 베스트 드레서' & 킹초이스 '이상적 외모' 선정

 

또 세계적 패션 영향력을 평가해 선발하는 국제적 패션 산업의 권위지인 패션 비즈니스 ‘BoF500 Class of 2019’에 모델 및 뮤즈로 지민이 선정돼 세계적 영향력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았고 미국의 가장 오래된 남성 매거진 GQ 베스트 드레서에도 공항 패션으로 해외 스타들 사이에서 유일한 아시아인으로 선정되며 패션과 스타일에 세계적 영향력을 보이고 있다.

 

방탄소년단 지민은 킹 초이스 주관 2019 가장 유행하는 케이팝 아이돌 설문 및 남성 스타일 트렌드 보고서에서 남성들에게도 이상적인 외모로 선정돼 주목받은 바 있으며 지민의 패션 감각과 스타일링 아이템들은 남녀를 초월해 전 세계적으로 일시에 유행을 일으키는 현상을 만들며 톱클래스 브랜드다운 영향력을 지속적으로 끼치고 있다.

 

추영준 기자 yjch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