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실검 오른 '신동 결혼' 사실은? "여자친구랑 헤어졌다" 발언 '재조명'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19-10-19 17:46:01 수정 : 2019-10-19 17:46:0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19일 오후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신동 결혼'이 오르내리고 있어 관련 비하인드 스토리에 누리꾼들의 이목이 집중되는 중이다. 

 

지난 13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보이그룹 슈퍼주니어 멤버들이 결혼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었다. 

 

신동은 과거 슈퍼주니어 앨범 4집 '미인아' 발매 당시 고마운 사람에게 메시지를 적는 공간을 활용해 일종의 암호문을 써놓았다. 해석에 나선 팬들은 해당 글이 누군가에게 청혼하는 내용이라고 해석했다. 

 

이에 신동은 방송을 통해서도 공개 프러포즈를 진행했는데, 결혼 루머에 대해 해명하면  "과거 ‘오늘의 운세’에 당시 "결혼을 약속하고 만나던 여자친구와 잘 안 됐다"고 했다. 또한 "그런데 사람들이 모르고 결혼했냐고 묻는다"고 했다.  

 

 

또 다른 방송을 통해 결혼설에 대해 신동은 "오해다. 자의반 타의반 공개 열애를 두 번 하긴 했다"라며 "당시 상견례를 한다고 했는데 양가 부모님이 가벼운 인사를 하기로 했었다"고 했다.

 

이어 "제가 어려서 상견례라는 용어에 대해 자세히 알지 못했다. 그때 방송으로 말하는 바람에 부담스러워하셔서 결국 만나지 않았다"고 했다. 

 

한편 2005년 그룹 슈퍼주니어로 데뷔한 신동은 가수 활동 외에도 각종 예능 프로그램과 뮤직비디오 감독 등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채널A '아이콘택트', JTBC2 '오늘의 운세'에 출연에 최근 출연했다. 

 

장혜원 온라인 뉴스 기자 hodujang@segye.com 사진=SBS‘미운 우리 새끼’,신동 인스타그램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천우희 '미소 천사'
  • 천우희 '미소 천사'
  • 트와이스 지효 '상큼 하트'
  • 한가인 '사랑스러운 인사'
  • 한지민 '우아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