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배우 박하나, 한의사 남친과 1년 열애 끝 결별 "결별 시기는…"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19-09-09 16:59:02 수정 : 2019-09-09 16:59:0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한의사 남자친구와 공개 열애를 인정한 배우 박하나(사진)가 결별 소식을 알렸다.

 

9일 박하나 소속사 FN엔터테인먼트 측은 “박하나가 최근 한의사 남자친구와 헤어진 게 맞다”고 밝혔다. 결별 시기나 사유에 대해서는 말을 아꼈다.

 

앞서 박하나는 지난해 7월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이후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SBS ‘런닝맨’,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 등에 출연해 남자친구의 존재를 언급하기도 했다.

 

‘비디오스타’에서는 “내가 가지지 못한 똑똑한 면을 가졌다”고 한의사 남자친구를 자랑하기도 했다. ‘런닝맨’ 출연 당시 박하나는 “지금 남자친구가 있다. 얼마 전에 기사도 났다”며 스스로 열애 중임을 밝혔다.

 

‘풍문으로 들었쇼’에서는 “남친이 똘똘하게 생겼다. 눈이 되게 맑고 웃는 얼굴이 예쁘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또 “‘존경한다’는 느낌이 들어 동갑이지만 이름에 ‘씨’를 붙여 부른다”고 수줍게 말했다.

 

박하나의 남자친구는 경희대학교 한의학과를 졸업하고 한의원을 운영 중인 수재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약 1년간 예쁜 사랑을 키워 온 두 사람은 최근 여러 가지 이유로 각자의 길을 가기로 했다. 또 두 사람은 서로를 응원하는 좋은 친구 사이로 남기로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결별의 아픔을 겪은 박하나는 작품에 집중하며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그는 tvN ‘위대한 쇼’,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 출연하고 있으며, 최근까지 ‘슬플 때 사랑한다’, ‘이몽’ 등 다양한 인기 드라마에 연이어 출연하며 활약했다.

 

소봄이 온라인 뉴스 기자 sby@segye.com

사진=한윤종 기자, ‘런닝맨’ 및 ‘풍문으로 들었쇼’ 방송화면 갈무리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트리플에스 지우 '매력적인 눈빛'
  • 트리플에스 지우 '매력적인 눈빛'
  • (여자)이이들 미연 '순백의 여신'
  • 전소니 '따뜻한 미소'
  • 천우희 '매력적인 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