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더위∙스트레스 한방에 날릴 ‘포항 청소년 물빛물총축제’ 개최

입력 : 2019-07-25 03:00:00 수정 : 2019-07-24 17:28:4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청소년들이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릴 수 있는 ‘포항 청소년 물빛물총축제’가 개최된다.

 

포항시청소년재단은 2019 포항 청소년 물빛물총축제를 오는 27일 오후4시부터 포항 영일대 해수욕장 해상누각 앞 일원에서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무더운 여름 청소년들이 스트레스를 날리고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물빛물총축제는 청소년 동아리 공연, 청소년 퍼포먼스, 물총놀이, 실시간 청소년 방송, 4차산업 체험, 해양스포츠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먹거리가 준비됐다.

 

축제를 통해 청소년들이 현재를 즐기고 과거의 역사와 미래를 생각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축제에서 청소년들은 어린 모습의 천진난만한 모습과 잠재력을 동시에 엿볼 수 있게 된다.

 

또 체험부스에서 리플릿에 스탬프 도장을 찍으면 비옷과 생수를 나눠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청소년 공연 후, 워터퍼포먼스로 DJ 워터쇼(개콘 쌍둥이 개그맨 이상호 & 이상민)와 벤토머드 페스티벌과 연계해 비와이가 참여하여 행사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이번 축제 참여자들은 물총과 여벌옷을 챙겨오면 청소년 물빛물총축제를 200% 즐길 수 있으며 만약 물총이 없어도 포항청년회 및 청소년 벤처창업동아리에서 판매하는 저렴한 가격의 물총을 구입할 수 있으니 걱정 없이 참여 하면 된다.

 

포항시 청소년재단 박정숙 상임이사는 “포항의 미래인 청소년의 잠재된 끼와 열정을 보여줄 수 있는 이번 축제에 많은 청소년과 가족들이 참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포항=장영태 기자 3678jyt@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트리플에스 지우 '매력적인 눈빛'
  • 트리플에스 지우 '매력적인 눈빛'
  • (여자)이이들 미연 '순백의 여신'
  • 전소니 '따뜻한 미소'
  • 천우희 '매력적인 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