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넥슨 '트라하', 사전 캐릭터 생성 이벤트… 내달 14일까지 입력하라

입력 : 2019-03-21 14:30:26 수정 : 2019-03-21 14:30:2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넥슨코리아(대표 이정헌)는 모아이게임즈에서 개발한 모바일 다중접속 역할수행게임(MMORPG) ‘트라하(TRAHA)’의 캐릭터 이름을 사전에 생성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전했다.

 

이용자는 다음달 14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게임 출시 직후부터 접속할 서버와 진영을 선택한 후 서버 통합 캐릭터명을 입력하면 된다.

 

요리, 공예 등 생활 콘텐츠를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아이템 사전제작’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캐릭터 이름을 입력하고 ‘채집하기’ 버튼을 눌러 재료를 획득하면 요리·공예 전문기술을 통해 완성품을 제작할 수 있다. 완성품 제작 시 획득한 포인트는 정식 출시 이후 트라하 교역소에서 원하는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이날 넥슨은 마블 영화 ‘토르’, ‘어벤져스’ 시리즈로 국내에서도 인기가 높은 할리우드 배우 크리스 헴스워스가 등장하는 트라하 광고 후속편인 ‘새로운 영웅의 탄생’과 실제 게임 속 전투와 전문기술의 특징을 담아낸 광고 ‘새로운 세계의 시작’을 동시에 공개했다.

 

 

트라하는 지난 14일 구글 플레이 사전예약 개시 후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한 달여 만에 사전 예약자 수가 300만명을 넘어서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이 게임은 PC 수준의 하이엔드(고품질) 그래픽과 콘텐츠를 구현한 독창적인 신규 IP로, 다음달 18일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국내 정식 출시된다.

 

현화영 기자 hhy@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