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뉴스데스크' 버닝썬 직원 '애나', 마약 '양성 반응' 보도

입력 : 2019-03-19 20:33:20 수정 : 2019-03-19 21:13:07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그룹 빅뱅 전 멤버 승리(본명 이승현)가 한때 홍보 담당 사내 이사로 일했던 서울 강남 소재 클럽 ’버닝썬’을 둘러싼 의혹이 일파만파로 퍼지고 있는 가운데 이 클럽에서 중국인 VIP 손님을 담당했던 중국인 직원 이른바 ‘애나’에게서 마약 양성반응이 나왔다고 19일 MBC가 보도했다.  

 

이날 오후 방송된 ‘뉴스데스크‘는 버닝썬의 마약 유통 의혹과 관련해 애나의 모발에서 마약 양성반응이 나왔다고 전했다.

 

경찰은 앞서 지난달 16일 1차 조사에서 그의 모발과 소변을 채취,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분석을 의뢰했다. 

 

아울러 애나의 주거지를 압수수색해 확보한 성분을 알 수 없는 액체와 흰색 가루 등도 국과수에 보냈다. 

 

분석을 의뢰한 마약류는 필로폰과 엑스터시, 아편과 대마초, 케타민 등으로 밝혀졌다.

 

애나는 지난해 9월 엑스터시와 케타민을 투약한 혐의로 적발된 바 있다. 이번에 검출된 약물은 다른 종류의 마약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나아가 그로부터 마약을 공급받고 투약한 중국인 손님들의 실체와 규모에 대해 수사를 벌이고 있다.

서울 강남 소재 클럽 ‘버닝썬’에서 마약 공급책으로 활동한 의혹이 제기된 중국인 직원 이른바 ‘애나’가 19일 동대문구 서울경찰청 광역수사대 마약수사계에 조사를 받기 위해 출석하고 있다. 뉴시스

 

한편 애나는 이날 오후 서울 동대문구 서울경찰청 광역수사대 마약수사계에 출석, 2번째 조사를 받았다. 

 

검은색 마스크와 남색 후드를 뒤집어 쓴 그는 ‘클럽 내 마약 유통 혐의 인정하나’, ‘본인도 마약 투여했나’ 등 취재진 질문에 일절 대답하지 않고 곧장 조사실로 향했다. 

 

애나는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를 받고 있다.

 

김정호 온라인 뉴스 기자 Ace3@segye.com사진=MBC 캡처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