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장자연 사건' 실명 밝힌 윤지오, SNS 들어가보니

입력 : 2019-03-05 17:14:07 수정 : 2019-03-05 17:42:5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윤지오(사진)가 故장자연 성접대 의혹 사건에 대해 처음으로 방송에 얼굴과 실명을 밝힌 가운데 그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가 이목을 끌고 있다.


5일 윤지오의 SNS(사진)를 접속해보면 비공개 계정으로 전환됐다. 

앞서 오전 방송된 tbs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에서는 故 장자연의 사망 10주기를 맞아 동료 윤지오와의 인터뷰가 진행됐다.

방송에서 윤지오는 “(장)자연 언니의 진정한 안식을 바라며, 마지막 증언을 합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증언을 한 이후로 일상 생활 자체가 불가능할 정도였다. 이사도 수차례 했다. 경찰 조사 자체도 늦은 시간부터 새벽까지 이뤄졌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이를 들은 김어준은 "참고인을 새벽에 불러 조사하는 걸 처음 들어봤다"며 의아해했고, 윤지오는 "혼자 한국에서 생활했고, 갓 스무살의 어린 나이에 그런 공간에 가는 게 처음이라 원래 그 시간대에 진행되는 줄 알았다"고 털어놨다.

더불어 윤지오는 캐스팅에서 제외되는 불이익을 체감하기도 했다고 밝혔다.
 

故(고)장자연

그는 "당시에는 어린 나이여서 제외된다는 생각을 해 본 적이 없었다. 그러나 몇 년 후에 감독님에게 직접적으로 '사건 증언을 한 걸로 알아서 캐스팅이 어렵다'는 말을 들었다"고 덧붙였다.

한편 윤지오는 KBS 2TV '꽃보다 남자'(2009), MBC '선덕여왕'(2009), SBS funE '초건방'(2009), KBS 2TV '드라마 스페셜-사백년의 꿈'(2011)과 영화 '애자'(2009), '회초리'(2011), '너는 펫'(2011) 등에 출연한 바 있다.

아울러 연극 '뉴보잉보잉'(2012), '셜록'(2012) 등에도 출연했다.  

김정호 온라인 뉴스 기자 Ace3@segye.com
사진=tbs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 영상 갈무리, 윤지오 인스타그램, 세계일보 자료사진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
  • 오마이걸 유아 '완벽한 미모'
  • 이다희 '깜찍한 볼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