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전국 초미세먼지로 비상’ 콜러노비타 공기청정기 프로모션 진행

입력 : 2018-11-16 15:42:47 수정 : 2018-11-16 15:42:47

인쇄 메일 url 공유 - +

공기청정기 최대 25% 할인 특별 프로모션

 

청명한 가을 하늘을 찾아보기 힘들어졌다. 한반도 대기정체로 늦가을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며 11월 ‘미세먼지 나쁨’ 일수는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다. 지난 6일 초미세먼지(PM 2.5) 일 평균 농도가 71㎍/㎥을 기록함에 따라 환경부는 올 가을 들어 처음으로 7일 비상저감조치를 발령했다.

금요일인 16일도 오전부터 전국 곳곳에 짙은 초미세먼지가 나타나고 있다. 국립환경과학원은 “대부분 중부지역과 일부 남부지역은 국내에서 발생한 초미세먼지가 대기 정체로 축적된 상태에서 국외 유입까지 더해져 농도가 높게 나타나고 있다"고 밝혔다.

이렇게 미세먼지 농도가 짙어지고 지속 일수가 길어지자 국내 생활가전 업체들은 공기청정기 행사를 발 빠르게 준비하는 모습이다. 생활가전 전문 ‘콜러노비타’도 국민 건강을 지키기 위해 노비타 공기청정기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노비타 공기청정기(AP-KT30, AP-KT30D)를 구매하면 최대 25%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실속 기본형인 ‘AP-KT30’은 1대에 5만원 할인, 2대에 12만원 할인, LED형인 ‘AP-KT30D’는 1대에 4만원 할인, 2대에 10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콜러노비타 관계자는 “고성능, 광범위한 청정면적을 자랑하는 공기청정기라도 실내가 벽으로 구분돼 있는 경우 공간 곳곳의 공기가 정화되지 않기 때문에 가성비 좋은 제품을 여러 대 사용하는 것이 경제적이고 효율적”이라며 “고가의 공기청정기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들은 이번 기회를 통해 공기청정기를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있지 유나 '반가운 손인사'
  • 있지 유나 '반가운 손인사'
  • 에스파 카리나 '민낮도 아름다워'
  • 한소희 '완벽한 비율'
  • 최예나 '눈부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