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걸그룹 ‘체리온탑’ 윤슬, KBS2 ‘거기가 어딘데??’ OST ‘Wind’ 불러

관련이슈 디지털기획

입력 : 2018-09-01 17:15:39 수정 : 2018-09-01 17:15:3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신예 걸그룹 체리온탑(CHERRY ON TOP)의 윤슬이 예능 프로그램 KBS2 ‘거기가 어딘데??’의 OST ‘Wind’를 불렀다.

소속사 유나이티드크리에이티브은 1일 윤슬이 김소진과 함께 부른 ‘거기가 어딘데??’ OST ‘Wind’가 이날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고 밝혔다.

‘Wind’는 흘러가는 계절과 자연의 서사를 녹여낸 발라드 곡이다.

수려한 선율에 ‘바람’을 소재로 고된 여행을 하고 있는 출연진들에게 위로를 건네는 가사가 짙은 감동을 준다.

아름답고 고요하게 흐르는 피아노를 풍성한 현악기가 감싼 선율은 바람이 선선하게 부는 넓은 들판에 홀로 서 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

여기에 윤슬의 청아한 목소리가 더해져 리스너의 귀를 편히 감싸며 감성을 배가시킨다.

특히 윤슬은 부드러우면서도 특유의 감성을 담아 곡의 몰입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바쁜 삶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의 지친 마음을 토닥여준다.

한편 ‘거기가 어딘데??’는 예측 불가한 대자연의 위대함을 직접 체험하는 탐험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지진희, 차태현, 조세호, 배정남이 출연했다.

지난 6월 1일 첫 방송해 지난달 24일 막을 내렸다.

한편 윤슬은 4인조 걸그룹 ‘체리온탑’으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거대 기획사 소속 가수가 아님에도 유튜브, 네이버TV를 통해 공개된 데뷔곡 ‘하이 파이브’(HI FIVE) 뮤직비디오가 5일 만에 총 조회수 11만을 돌파했다.

또한 별다른 홍보나 활동을 하지 않았음에도 러시아에서 자생적으로 팬클럽이 생겨났으며 브라질과 멕시코, 독일 등 해외에서 먼저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이복진 기자 bok@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트리플에스 지우 '매력적인 눈빛'
  • 트리플에스 지우 '매력적인 눈빛'
  • (여자)이이들 미연 '순백의 여신'
  • 전소니 '따뜻한 미소'
  • 천우희 '매력적인 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