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아모레퍼시픽,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뷰티풀 라이프' 공모 접수

입력 : 2018-04-12 09:26:34 수정 : 2018-04-12 09:26:3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이 재원에 어려움 겪는 비영리단체 및 기관 지원을 통해 취약 계층 여성의 취업 지원 등 경제 역량 강화에 기여하는 ‘뷰티풀 라이프(Beautiful Life)’ 2018년 사업 공모를 오는 23일까지 받는다.

12일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뷰티풀 라이프’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정 기부한 기금을 바탕으로 2008년부터 운영되고 있는 사회 공헌 활동이다.

다문화, 북한 이탈 여성 그리고 미혼모 등 전국 취약 계층 여성들의 경제적 역량 강화를 위한 활동이며, 지난해부터 기존의 지정 기탁 사업과 함께 소규모 시설 등 수혜 대상을 확대하기 위한 공모 사업도 함께 진행 중이다.

주요 공모 사업 내용은 취약 계층 여성의 사회참여를 위한 △ 직업훈련/교육 프로그램 지원 △ 취업연계/고용창출을 위한 프로그램 지원 △ 심리적/정서적 안정을 위한 프로그램 지원 등이다.

뷰티풀 라이프 공모 사업은 총 7억원 규모로 20여 개의 기관을 선정하며, 최종으로 뽑힌 기관은 최소 3000만원에서 최대 5000만원의 사업비를 받아 오는 7월부터 1년간 사업을 수행한다.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공모 접수를 진행하며, 자세한 정보는 아모레퍼시픽 사회공헌 포털 사이트에서도 볼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뷰티풀 라이프 사업으로 글로벌 기업 시민의 소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동환 기자 kimcharr@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