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락컬러, 듀얼 플랫 브러쉬 적용된 붓펜 아이라이너 출시

입력 : 2018-04-02 09:00:00 수정 : 2018-03-30 17:21:4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락 잇 워터프루프 플랫 브러쉬 아이라이너’ 독특한 형태의 브러쉬로 SNS서 인기

 

뉴욕의 감성을 담은 롱래스팅 메이크업 브랜드 ‘락컬러(L.O.C.K. COLOR)’가 ‘락 잇 워터프루프 플랫 브러쉬 아이라이너’ 2종을 출시했다.

‘락 잇 워터프루프 플랫 브러쉬 아이라이너’는 납작한 형태의 ‘듀얼 플랫 브러쉬’가 적용돼 브러쉬의 얇은 면과 넓은 면을 활용해 날렵하고 정교한 아이라인을 쉽게 완성할 수 있다. 또한 부드럽고 탄력 있는 극세모 하이텐션 브러쉬가 처음부터 끝까지 선명하고 균일한 라인 드로잉을 돕는다.

이에 더해 뛰어난 밀착력과 빠른 건조속도의 워터프루프 포뮬러가 피부에 바르는 즉시 필름을 코팅한 듯 밀착돼 지워지거나 번지지 않고 장시간 동안 선명하고 깊이 있는 눈매를 표현한다. 한국 여성이 가장 자주 사용하는 무광 매트 타입의 딥 블랙, 딥 브라운 2가지 컬러로 출시돼 활용도가 높다는 점도 인기 요인 중 하나이다.

이 제품은 브러쉬의 독특한 형태와 적절한 텐션으로 메이크업 초보자도 쉽고 빠르게 엣지 있는 아이라인을 완성할 수 있어 ‘곰손도 금손 만드는 신개념 아이라이너’로 SNS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락컬러 관계자는 “미국은 다민족 국가인 만큼 인종의 차이에 따른 눈 모양, 깊이, 쌍꺼풀 유무 등의 컨디션에 따라 적합한 아이라이너 유형과 드로잉 테크닉이 천차만별”이라며 “이러한 다양성으로 인해 아이메이크업에 어려움을 느끼는 뉴욕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어떤 눈에서도 섬세하고 날렵한 아이라인을 드로잉할 수 있도록 특수한 브러쉬를 적용한 이번 신제품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한편 락컬러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별도 제작된 락컬러 팔찌와 함께 구성된 스페셜 에디션을 판매할 예정이며, 온라인 공식 쇼핑몰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제품 이름 맞추기, 포토후기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정은채 '반가운 손 인사'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