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워너원 소속사 YMC "강다니엘과 육지담 과거 친분 관련 루머에 강경대응"

입력 : 2018-02-14 14:06:43 수정 : 2018-02-14 14:06:4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워너원 강다니엘 측이 육지담이 일으킨 과거 인연 논란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아이돌그룹 워너원 소속사 YMC엔터테인먼트 측은 14일 보도자료를 내고 "과거 친분을 이유로 인터넷 상에 퍼지고 있는 아티스트에 대한 루머와 허위 사실에 대해서는 강경하게 대응할 것임을 말씀드린다"고 전했다.

앞서 래퍼 육지담은 같은날 새벽 인스타그램에 강다니엘 빙의글(강다니엘을 주인공으로 한 팬픽)의 캡처화면을 게재하며 자신이 과거 강다니엘과 교제할 당시의 내용과 일치한다고 주장해 논란을 조장했다.

'팬픽'이란 '팬(fan)'과 '픽션(fiction, 소설)'의 합성어로, 좋아하는 유명인을 주인공으로 두고 만든 소설, 만화, 영화 등의 2차 창작물을 말한다.


육지담의 글이 누리꾼들의 원성을 사며 논란이 되자 같은날 래퍼 캐스퍼는 "강다니엘이 '프로듀스 101' 이후 바빠졌고 지담이와 만나기도 어렵고 연락하기도 힘든 상황인 사이라 서로 좋은 감정으로 정리한 걸로 알고 있다"고 해명하고 나서 논란을 부추겼다.


다음은 강다니엘 소속사 YMC 측 입장 전문.

본 소속사는 금일 이슈가 되고있는 소속 아티스트의 팬 게시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은 입장 전달드립니다.

과거 친분을 이유로 인터넷 상에 퍼지고 있는 아티스트에 대한 루머와 허위 사실에 대해서는 강경하게 대응할 것임을 말씀드립니다.

뉴스팀 chunjaehm@segye.com
사진=한윤종 기자, 육지담 인스타그램 캡처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