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SK매직, 1인 가구를 위한‘소파&안마의자’출시

입력 : 2018-02-07 03:00:00 수정 : 2018-02-06 17:43:1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생활주방가전 전문기업 SK매직은 1인 가구를 위해 제품 사이즈는 줄이고 편의 사항은 극대화한 ‘소파&안마의자(모델명: MMC-210)’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안마의자 기능과 함께 평상시에는 리클라이너 소파로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를 높인 점이 대표적이 특징이다. 

리클라이닝 기능으로 제품 사용자의 체형을 스스로 인식해 등받이와 다리 부분이 자동으로 조절된다. 또 스윙모드가 있어 해먹처럼 안락하게 사용할 수 있다. 

편의성도 강화했다. 가로 폭 65cm로 설치 공간 제약을 줄였고, 바퀴가 있어 이동이 편리하다. 

스피커 내장으로 AUX 선을 통해 스마트폰 및 음향기기를 연결할 수 있어 마사지를 받으며 음악 감상이 가능하다. 

SK매직 소파&안마의자는 사이즈는 작아졌지만 중형 안마의자에 들어가는 안마 모듈과 동일한 메커니즘을 적용했다. 주무름, 두드림, 지압, 복합안마가 가능하며, 전신 자동 마사지 기능과 수동 마사지 기능을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SK매직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좁은 생활 공간에도 설치가 용이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어 혼자지만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1인 가구의 인기 제품으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1인 가구 시장의 성장에 맞추어 다양한 제품과 렌탈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월 렌탈료는 자사 중형 제품보다 2∼3만원 저렴한 4만9500원이다. 출시를 기념해 2월 한달 간 가입하는 신규 고객에 한해 월 5000원을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김기환 유통전문기자 kkh@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