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위너 강승윤·이하이가 부른 설영화 '골든슬럼버'OST 전격 공개

입력 : 2018-01-18 18:32:59 수정 : 2018-01-18 18:32:5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강동원, 김의성, 한효주, 김성균, 김대명 등 실력파 배우들의 출연으로 개봉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골든슬럼버’OST가 선공개된다. 

영화 개봉을 한 달 앞두고 미리 공개되는 ‘스페셜 트랙’은 감성적이면서도 파워풀한 음색이 돋보이는 그룹 ‘위너’의 리드 보컬 강승윤 버전의 골든 슬럼버(Golden Slumbers)와 짙고 소울풀한 보이스가 마음까지 울리는 이하이 버전의 ‘골든 슬럼버(Golden Slumbers) 두 곡이 담겨있다.

영화 ‘골든슬럼버’ 제목이기도 한 ‘골든슬럼버’는 1969년 비틀즈 해체 직전 발표한 마지막 앨범 ‘애비 로드(Abbey Road)’에 수록된 곡으로 폴 매카트니가 멤버들을 위해 직접 작곡했다.

극중에서는 건우(강동원 분)의 학창시절 밴드활동을 하며 즐겨 부르는 노래로 등장, 적재적소에 삽입되며 영화를 보는 내내 관람객에게 짙은 여운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 ‘강철비’ ‘1987’ ‘검은사제들’ ‘명량’ 등을 책임지며 충무로에서 가장 주목받는 음악감독 김태성이 전체 음악을 지휘, 특유의 섬세하고 완성도 높은 사운드로 ‘골든슬럼버’ 관객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 

강승윤·이하이의 참여로 재탄생 된 ‘골든슬럼버’ OST 스페셜 트랙은 18일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순간 세상이 주목하는 암살범이 된 한 남자의 도주극에서 비롯된 예측할 수 없는 스토리와 강동원의 새로운 연기 변신, 여기에 실력파 배우들의 결합이 더해져 설 연휴 최고의 기대작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골든슬럼버’는 오는 2월 14일 개봉 예정이다.

추영준 기자 yjch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