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쥬만지: 새로운 세계' 웨인 존슨X잭 블랙의 ‘찰떡 케미’ 탄생

입력 : 2018-01-03 13:28:08 수정 : 2018-01-03 14:12:1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3일 개봉한 영화 ‘쥬만지: 새로운 세계’(감독 제이크 캐스단)가 특별한 관람 포인트를 공개했다.

#1. 드웨인 존슨X잭 블랙=케미 대폭발

‘쥬만지: 새로운 세계’는 우연히 ‘쥬만지’ 게임 속으로 빨려 들어간 아이들이 자신이 선택한 아바타가 돼 온갖 위험이 도사리고 있는 미지의 세계를 탈출하기 위해 스릴 넘치는 모험을 펼치는 액션 어드벤처이다.

이 영화의 놓쳐선 안 될 첫번째 관람 포인트는 바로 할리우드 최강의 배우들이 선사하는 전에 없던 '꿀케미'다.

개성 뚜렷한 스타들의 열연과 찰떡같은 케미에서 터지는 유쾌함은 남녀노소 불문 모두에게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주인공 잭 블랙(맨 위 사진 왼쪽에서 세번째)은 “캐스팅이 정말 완벽 그 이상”이라며 “캐릭터들이 배우를 위해서 만들어진 것 같다”고 밝혀 예비 관객들을 벌써부터 설레게 한다.

#2. 새롭게 돌아온 더욱 강력해진 어드벤처와 진화된 스토리

22년 만에 돌아온 전설적 어드벤처답게 ‘쥬만지: 새로운 세계’는 시대상을 반영해 업그레이드된 스토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1996년 개봉하여 추억의 명작으로 손꼽히는 오리지널 '쥬만지'는 보드 게임을 시작한 순간 위험천만한 야생동물들이 현실로 튀어나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렸다.

이번 작품은 플레이어들이 비디오 게임으로 진화한 ‘쥬만지’ 게임 속으로 빨려 들어가 자신이 선택한 아바타로 변신한다는 독특한 설정으로 예비관객들의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3. 마침내 밝혀지는 게임 속 세상

더욱 화려하게 업그레이드된 스케일과 호쾌한 액션도 빼놓을 수 없다.

특히 그동안 베일에 싸여있던 게임 속 세상이 최초로 밝혀지는 만큼 이를 완벽하게 구현하기 위해 미국 하와이 로케이션 촬영을 진행해 보다 생동감 넘치는 화면을 창조했다는 후문이다.

빽빽한 밀림, 아찔한 절벽과 폭포수는 관객들이 실제로 정글 속으로 빨려 들어간 것 같은 느낌을 선사한다. 더불어 전편에 없던 액션 장면들이 대거 등장해 스트레스를 화끈하게 날려준다.

뉴스팀 hms@segye.com
사진=소니 픽쳐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천우희 '매력적인 포즈'
  • 천우희 '매력적인 포즈'
  • 수지 '하트 여신'
  • 탕웨이 '순백의 여신'
  • 트리플에스 코토네 '예쁨 폭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