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아이 앰 히스 레저' 포스터 공개…“신이 질투한 배우”

입력 : 2017-10-01 13:30:23 수정 : 2017-10-01 13:30:23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히스 레저의 반짝이는 청춘을 담은 영화 '아이 앰 히스 레저'가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영화 ‘아이 앰 히스 레저’(아드리안 부이텐후이스, 데릭 머레이 감독) 측은 청춘으로 삶을 채운 그를 만날 영화 아이 앰 히스 레저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서 히스 레저의 극과 극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영화 역사상 가장 유니크한 악당 ‘조커’로 전세계 영화 팬들이 영원히 기억하게 될 이름 ‘히스 레저’.

첫 번째 메인 포스터에는 밝은 미소를 띄고 있는 히스 레저가 화면 한 가득 채우고 있어 눈길을 끈다.

여기에 ‘히스 레저가 당신에게 전하는 처음이자 다시없을 청춘레터’라는 카피가 어우러져 스크린에서 마지막으로 만날 청년 히스 레저의 모습에서 청춘의 푸르름이 더욱 크게 다가온다.

함께 공개된 두 번째 포스터는 “신이 질투한 재능을 가진 배우”라는 이안 감독의 말처럼 배우 히스 레저의 깊고 우수에 찬 눈빛이 느껴진다.

흑백이 강렬하게 대조되는 이 포스터에서는 온전히 히스 레저의 눈빛만으로도 연기를 하고 있는 느낌으로 화면을 가득 채우고 있다.

“히스 레저가 세상의 모든 히스 레저에게”라는 카피에서 히스 레저가 이 시대를 살아가는 청춘들에게 보내는 메시지가 큰 울림을 줄 것을 암시하고 있다.

히스 레저의 도전과 실패, 성공이라는 여정을 담은 영화 아이 앰 히스 레저는 10월 19일 개봉예정이다.

뉴스팀 hms@segye.com
사진=오드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