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EDM 듀오 조이파크, '젊음+열정' 담은 앨범 '오렌지 프롬' 발표

입력 : 2017-07-23 14:36:21 수정 : 2017-07-23 16:55:0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실력파 일렉트로닉 듀오 조이파크(Joypark)가 새앨범 '오렌지 프롬(ORANGE FROM)'을 발표했다.

23일 조이파크는 각종 음원 사이트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앨범 'ORANGE FROM'을 전격 공개했다.

조이파크의 새 앨범에는 'ORANGE FROM'은 타이틀곡 'Alive'와 수록곡 '캘리포니아 오렌지' 2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Alive’는 자정이 지나 동이 트는 순간을 이야기한 곡으로 "We never get older, 세상이 변해도, Yeah now I Feel young and alive"란 가사에서도 알 수 있듯 나이로만 국한되어진 젊음의 표상에서 벗어나 우리는 함께이기에 젊으며 생각의 젊음으로 수치적 나이가 아닌 정신적 젊음을 누리고 영원할 수 있음을 노래했다.

수록곡 ‘캘리포니아 오렌지’는 낮을 표현한 곡으로 캘리포니아 해변에서 만난 미소가 아름다운 '과즙상'의 매력적인 여성을 상큼함과 달콤함, 씁쓸함, 시큼함, 시원함 등 다양한 맛을 가진 오렌지에 비유해 그려내 눈길을 끈다.

또 타이틀곡 'Alive'의 뮤직비디오에는 조이파크가 직접 메가폰을 잡아 기대를 모았으며 수록곡 '캘리포니아 오렌지' 뮤직비디오 역시 유명 전자음악-미디어 아티스트 이은준이 직접 제작에 참여해 독특한 영상미와 세련된 화면 구성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소속사 엔에스씨컴퍼니 관계자는 "이번 조이파크의 새 앨범 'ORANGE FROM'은 제목에서 느껴지듯 젊음과 열정에 대해 노래했다"며 "앞으로 조이파크가 그려낼 무한한 음악 세계에 여러분을 초대한다"고 전했다.

추영준 기자 yjch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