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가정의 달, '도심 가족 데이트 코스' 어때요?

입력 : 2017-05-17 03:00:00 수정 : 2017-05-16 17:19:5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가정의 달 5월, 황금연휴는 지났지만 도심에서 '가족 데이트'를 즐기는 사람들이 부쩍 늘고 있다. 가족 단위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데이트 코스를 소개한다.

# 미세먼지 NO! 실내에서 쾌적하게 즐기는 테마파크

날씨는 봄 기운이 완연하지만 연일 지속된 황사주의보에 야외활동이 꺼려진다면, 실내에서 다양한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는 테마파크로 떠나보자.

도심에서 30분 거리에 위치한 웅진플레이도시 워터파크는 캐릭터 콘셉트로 구성된 키즈존부터 다양한 스파시설까지 갖추고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다.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어트랙션을 새롭게 오픈해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더했다. '레인보우 루비 슬라이드'는 CJ E&M 자체 기획 애니메이션이자 투니버스의 신작인 '레인보우 루비' 캐릭터를 더한 신규 어트랙션이다. 길이는 40m 이상, 최대 낙차 30도로 구성되어 있어 속도감과 스릴감을 느낄 수 있으며 4인용으로 동반 탑승이 가능해 가족, 친구들과 함께 짜릿함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루비 캐릭터 포토존이 별도로 마련돼 있어 소중한 추억도 남길 수 있다.

CJ E&M애니메이션 사업본부 김수경 과장은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레인보우 루비'가 어린이 팬들에게 좀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웅진플레이도시와 협업해 이번 어트랙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웅진플레이도시 레인보우 루비 슬라이드를 통해 고객들이 한층 더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 쇼핑, 외식, 레저, 문화를 한 방에 해결하는 몰링(Malling)

뭘 해야 할 지, 어디로 가야 할 지 모를 때에는 '복합쇼핑몰'에 가는 것도 한 방법이다. 하남 스타필드는 쇼핑, 먹거리, 엔터테인먼트 등 다채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초대형 쇼핑테마파크. 특히, 온 가족이 함께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포인트다. 스포테인먼트 공간 '스포츠 몬스터', 아쿠아 컬쳐 문화 공간 '아쿠아필드', 체험형 식품전문관 'PK마켓', 장난감 전문점 '토이킹덤', 베이비 전문점 '마리스 베이비 서클' 등 선택의 폭이 넓다. 5월 한 달 동안 T멤버십 고객과 이마트 맘키즈 회원들은 5월31일까지 아쿠아필드를 1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 재미와 맛을 모두 충족시키는 '완벽한 한 끼' 외식

사정상 가족들과 오랜 시간을 보내기 어렵다면, 든든하고 근사한 한 끼를 책임져줄 패밀리레스토랑을 이용해보자. 가정의 달 이벤트로 빕스(VIPS)를 방문하는 모든 어린이(취학/미취학) 고객을 대상으로 어린이 샐러드바 프리패스를 증정한다. 프리패스는 다음 번 방문 시부터 사용 가능하며 사용 기한은 8월31일까지다. 뿐만 아니라, '레인보우 루비'를 사랑하는 어린이 고객들은 테이블 매트 위에서 레인보우 루비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

# 가성비 甲! 서울 도심 호텔에서 무제한으로 즐기는 루프탑 바베큐

멀리 가지 않고 서울 한 복판에서 마치 멀리 '놀러 온듯한 기분'을 내고 싶다면,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점에 가보자.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점에서는 '어반 바비큐(Urban BBQ)'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어반 바비큐는 호텔 15층 루프탑 정원에서 도심 야경을 즐기며 호텔 셰프가 직접 구워주는 그릴요리를 맛볼 수 있다는 것이 특장점이다. 바비큐는 매주 토요일에만 이용 가능하며, 10월14일까지 진행된다.

현화영 기자 hhy@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