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루이앤레이, '아시아모델페스티벌' 20개 국 우승자와 화보촬영

입력 : 2016-10-25 16:26:36 수정 : 2016-10-25 16:26:3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루이앤레주식회사(LUI&LEI 대표 김민지)가 한국모델협회(회장 양의식)의 국제적인 유통 플랫폼인 '아시아모델페스티벌(Asia Model Festival)'에서 우승한 아시아 20개국의 각국 우승모델과 신규브랜드 '다이아나 젠' 촬영을 서울 압구정 KWAVE H스튜디오에서 가졌다.
 
루이앤레이(주)는 ㈜한불화장품의 30년 노하우가 집약된 높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신개념 브랜드 'LUI&LEI'를 판매하기 위하여 설립된 회사로, 중국 및 동남아시아 등 해외에 B2B판매를 주력하는 유통채널을 구축하고 있으며, 향후 리테일로 사업영역을 확장 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아시아 20개 각국 모델과 촬영한 Prestige Line 신규 브랜드 '다이아나젠'은 세계 3대 진미로 꼽히는 화이트 트러플과 골드캐비어, 블랙황실어(철갑상어)점액 등 3가지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중에서도 가장 중점을 둔 블랙황실어(철갑상어)점액라인은 항균펩타이드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미세먼지 등 오염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뿐만 아니라, 현존하는 화장품 원료 중에 최고로 꼽힐 만큼의 높은 피부 재생능력을 기반으로 이미 손상된 피부의 재생에도 탁월하다. 특히 블랙황실어(철갑상어)라인은 루이앤레이주식회사에서만 생산, 독점으로 판매할 계획이다.

이날 촬영에 함께한 루이앤레이(주)의 김민지대표는 "이번 촬영을 계기로 아시아 20여 개국의 여성들이 'LUI&LEI'의 Prestige Line '다이아나 젠'을 통하여 Top 모델처럼 아름다운 피부를 유지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슈팀 ent1@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정은채 '반가운 손 인사'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