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여민정 신작 '매너선생님'. 개봉 확정 및 메인포스터 공개

입력 : 2016-09-07 10:30:48 수정 : 2016-09-07 10:30:4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인터하우스 제공
노진수 감독의 연출작이자 여민정 주연 영화 '매너선생님'이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매너선생님(감독 노진수)'은 기본적인 매너도 지키지 않는 무개념 회사원 현무가 어느날 정체를 알 수 없는 매너선생님 묘령을 화장실에서 우연하게 만나 기본적인 매너부터 19금 매너까지 배우는 과정을 섹시 코미디 장르로 풀어낸 영화이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포스터는 묘령이 매혹적인 눈빛과 육감적인 자세로 누군가를 유혹하는 모습을 담았다. 

'이제 매너 교육을 시작해볼까요?'라는 카피는 극중 묘령의 활약을 알리고 있어 앞으로 전개될 내용에 대해 상상력을 자극시키며 작품에 대한 궁금증을 이끌어 낸다.

'매너선생님'은 국내 핑크 무비의 대가라고 불리고 있는 노진수 감독이 연출을 맡고 여민정, 김민기, 조유진 그리고 걸그룹 차니스의 멤버 라희 등이 주연으로 열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수상한 언니들' '나인틴 : 쉿 상상금지!' 등의 영화에서 기존 노출위주의 19금 성인영화와는 차별화된 독특한 상상력과 연출력을 선보이며 평단과 팬들에게 호평을 받은 노진수 감독은 이번 '매너선생님'이 자신의 마지막 성인영화가 될 것이라고 밝혀 관객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그동안 다양한 작품의 출연을 통해 대중의 눈도장을 찍은 여민정을 비롯해 김민기, 조유진, 라희의 열연이 기대되는 영화 '매너선생님'은 오는 22일 개봉 예정이다.

이슈팀 ent1@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